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새로쓰는 세바역사 공성현장속으로~*



새로쓰는 세바역사 공성현장속으로~*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 입니다. ^^

조금은 많이 늦어진 공성전 소식인데요.

모두들 인터뷰를 꺼려하셔서 늦게되었네요. 라고 핑계를 대볼께요. OTL

지난주 공성현황과 각혈을 지지하는 두분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인터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ㅁ<!

최근에 복귀하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현재 세바공성구도는 예전과는 전혀 다르답니다!!

복귀전 생각하시고 구경도 안오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옵니다.

타섭에서 건너오신 꽃비님들과 기존 세바성혈이신 똘기님들의 전투는 상상초월이니깐요. >ㅁ<!!


똘기 VS 꽃비

꽃비 VS 똘기


딱 2혈만 보시면되겠네요. ^^

공성결과.





우선 공성결과 입니다!!

데포로쥬가 이끄는 붉은기사단은 이제 성주인자리에서 보이지도 않게 되었네요. ㅋㅋ(망할 그림자기사...ㅜ_ㅠ)


기란성!!

꽃비 -> 꽃비


붉은기사단의 공격을 막아내며 수성성공!



켄트성!!

붉은기사단 -> 똘기


공성시작하자마자 똘기님들에게 털린 데포로쥬!



오크요새!!

우리가남이가 -> 등드름쏴북선


두혈모두 꽃비혈로 추정되나 계속되는 인터뷰 거절로 알길이없음!



오크 요새 공성현장.




공성시작 부터 끝나기전 까지 특별한 전투 없이 종료되었네요.

주인만 동드름쏴북선님들로 바뀌면서 공성종료.



끝나갈 무렵 똘기님들과 꽃비님들의 전투가 있었으나 수성성공하며 공성종료.

켄트성 공성현장.




공성시작 초반부터 똘기님들 기란성 , 켄트성 동시에 공략시작!




붉은기사단에게 켄트성 접수 후 공성종료까지 꽃비님들의 공격 모두 막아내며 수성성공!


기란성 공성현장.




꽃비님들 기존성 일반유저분들에게 기부(!?)하던 저번주와 다르게

본격적인 수성에 나섬.




데포로쥬...그림자기사 크리스터는 시작하자 마자 그림자처럼 사라짐...(망할...)

일반유저(붉은기사단)분들 저항해보지만 시체만 늘어남...(ㅜ_ㅠ)





오크요새, 켄트성 공성종료후 똘기님들 모두 기란성으로 진격!!




밀리고 밀리는 치열한 혈전 계속 됨.




공성종료시간까지 꽃비님들 수성에 성공하며 공성종료.


이어서 두혈을 지지하는(응원하는!?) 두분 어렵게 모셔봤습니다!! >_<!!

(많은분들이 이런 인터뷰에 응하면 상대방혈에게 보복당할것을 두려워 하셨는데...설마 이런걸로 막 척살!!! 이럴까요!? ^^;;)

꽃비를 지지하는 꽃단법난님과의 인터뷰.





Q.바쁘신데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질문중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해주시구요. ^^
  그럼 간단한 자기소개!

A.네 지원단이에용 혁이님 팬이라서 케릭하나키워놀고 있어요.


Q.세바섭에 오신지는 얼마나 되셨나용~? ^^
A.7월말부터 케릭키웠어요 ㅎ
   60까지 찍었다가 죽었다가 해서 지금은 58이에요

Q.오~얼마 안되셨네요!! ㅎㅎ 세바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세바 분위기는 어떠세용~?

A.리니지접었다가 3년만에 해보는데 엄청 사람도 많고 축섭같으네요.

Q.꽃비를 지원하시는 특별한 이유라도 있으신가요?
   곤란한질문은 언제든 패쓰하셔도 됩니다. ^^:;

A.네 그냥 혁이님 아프리카방송보다가 잼나서 같이 놀아볼려고 키웠져 ㅋㅋ
  지지한다기보다 같이 놀려구용 ㅋㅋ

Q.이번주 공성 어떻게 보시나요!?
A.성진이가 휴가가서 피터가 힘을못써서 저희가 수월하게 잡순거같습니다.

Q.앞으로도 세바에 꽃비지원단으로 계속 계실껀지요~?
A.네 물론이에용

Q.혁이님의 매력을 꼽자면요~?
A.얼굴은(흠..) 하지만 게임하나는 오지게 잘합니다. ^^

Q.꽃단범난님에게 세바섭이란~?
A.3년만에 리니지를 다시하게해준서버 ^^

Q.꽃단범난님에게 똘기란~?
A.벌리면 구라만 치는 한심한 사무실 OO들 ^ㅡ^

Q.세바섭유저분들에게 한마디!!
A.구글마녀님 많이 사랑해주세요 ^^

Q.NC에게 바라는점이 있다면요!!
A.기감시간 6시간으로 늘려주세요!




그러지마세효..저만 더 비참해질뿐이에요. ㅜ_ㅠ




제조케릭이지만 9살천을 쓰신다는....ㅇ_ㅇ!



마지막으로 하신말! 캡쳐놓쳐서 이렇게라도 ㅜ_ㅠ

똘기를 지지하는 흑마법사우드님과의 인터뷰.




 

Q.바쁘시니까 냉큼 질문드릴께요.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하셔도 되구요. ^^

   우선 간단한 자기소개해주세요!

   프라스타일임! 심지어 패쓰하셔도 됨


A. 죽어도 제자리에서 다시살아나는 법사 입니다~


Q. 세바섭에 계신진 얼마나 되셨나요~?

A. 한 9년?

Q. 헉 최고!! 뼈속까지 세바인!
    ^^; 원래부터 똘기혈이셨나요 ㅎ

A. 아뇨 어케 흘러들어오다보니...ㅋㅋ

    원래 반왕이었자나여

    리더혈이



Q.아..리더혈이셨군요!! ㄷㄷ;

A.ㄷㄷㄷ;



Q.어제 공성 어떻게 보시나요~

   그냥 개인적인 느낌 말해주시면 되용

   그래도 켄성 수복하심 ㅊㅋㅊㅋ

A.엔피씨성이었지만 먹었다고 하드라고요



Q.ㅎㅎㅎ 정말로 안하셨어 ㅋㅋㅋ >_< ㅋㅋ

A.ㅋㅋㅋㅋ
   끝나기 20분전에 와서;;;



Q.지각하시면 군주님에게 안혼나시나요? ㅎㅎ

   패쓰하셔도 됨 -_-;; 질문임 -_-;;

A.안혼나요...;;ㅋㅋ(역시)



Q. 앞으로도 계속 똘기혈에 계시면서 꽃비와 싸워나가실 생각이신가욤?

A. 꽃게들이 산란철이라 케릭잡아주는 사람이 많드라고용.

    그사람들 다 없어질때까지 싸워야져~




Q. 흑마법사우드님에게 세바섭이란~?

A. 세바섭 재미있는섭이져..ㅋㅋ

    필드가 활발한 섭이져



Q. 흑마법사우드님에게 꽃비란~?

A. 악의축?



Q. 끝으로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

A. 전 제조라서 죽이고서 좋아하면 안쓰럽다고 전해주세유...ㅋㅋ



Q.NC에게 바라는점이있다면!?

A.환술사 패치좀해주세요~~

   요즘너무 케쉬템들이 벨트라던지 반지라던지 피통을 올려주거나 리덕에 공격력 향상인데

   환술사나 마법사들은 낄게없어여 형평성에 맞게 스펠이나 인트올려주는 오림캐쉬이벤트를 다시좀..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먀님과 뉨쥠좡놘횅님의 다정한 한때.jyp




동자잡고 지옥가실꺼같은 지옥단다님.
아이디 너무 멋져요. :D




명운님 몰래한장. ^^;




헬바운드 처럼 보이시는 찌여님. ^^



그 동안 도움주신 고마운분들~* >_<!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부릅,최엄지,니봉알,꽃단법난,흑마법사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