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다시보는 세바공성과 사랑과미소


다시보는 세바공성과 사랑과미소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 입니다. ^ㅡ^/

모두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은 공성전이 없기때문에 저번주에 진행되었던 공성전과

중립혈인 사랑과미소혈의 빔님과의 인터뷰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인데요!! 이번주엔 공성이 없어요!! :D

 


이미 말을 걸어봤자 생까고 있는 데포로쥬.....-ㅁ-;;

그리고 아래 공지문이네요. ^^;;

휴가를 갔다는데......-ㅁ-


----------------------------------------------------------------------------------

안녕하세요. 리니지 입니다.
 
벌써 다음주로 추석이 성큼 다가왔는데
이번 한가위에는 고향으로 용촐 빨고 가시나요? 매스로 고향에 가시나요?
저도 장소는 기억해 놨는데 축순이 없어서…용촐빨고 달려가려고 합니다.
 
요즘 성주님들은 일요일마다 붉은 기사단이 몰려들어 힘들고
성혈 아닌 분들은 물약값이라도 받고자 성문 앞에 모여있어야 해서 힘드셨을 텐데 ..
 
데포로쥬님이 이번 추석에는 고향에 가라고 붉은 기사단에게
휴가서를 끊어 주셔서 공성 인원이 안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9월 7일 공성전을 쉬려고 합니다.
 
9월 14일부터는 공성전이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니 참고하시고요.
(공성전은 쉬어도 살림 좀 피려면, 복불복 레이드라도 가야죠ㅠ.ㅠ)
 
이번 추석 송편도 아~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드시면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 같이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임티스 올림-

----------------------------------------------------------------------------------


(아...손발이 오그라드는 용촐드립과 매스드립 .... 아앜...내손....>ㅁ<)


해서 오늘은 공성전이 없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래요! :D


그럼 저번주 공성결과 입니다!!


8월 31일 공성결과




꽃비 VS 똘기

똘기 VS 꽃비


싸움으로 교착상태가 이어지고 있네요~*

큰 변화 없이 공성종료!!

기란성은 여전히 꽃비님들이

켄트성은 여전히 똘기님들이



오크 요새 공성현장.




이번주엔 왠일로 꽃비님들이 수성없이 일반유저분들에게 개방해 주었네요~*

덕분에 데포로쥬 붉은기사단 아무것도 안하고 오크 요새 함락!




행운의(!?) 천만아덴 주인공인 론드이도류님!!!

어디계시나요~? 안보이시네요. ㅎㅎ 제보좀...-ㅁ-;;;


켄트성 공성현장.


 


공성 시작부터 꽃비님들의 공격시작!!

마크는 똘기지만 꽃비님들입니다. 혼동없으시길. :D




계속된 혈전끝에 똘기님들 수성성공하며 공성종료!!!




켄트성 공성종료후 똘기님들 모두 기란성으로 진격!! 


기란성 공성현장.





붉은기사단이 없어서 그런지 확실히 일반유저분들은 거의 안보이시네요. ㅜ_ㅜ




켄트성 공성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며 공성종료.




여전히 막상막하의 전투력을 보여주는 꽃비혈과 똘기혈!!

다음주엔 또 어떤식으로 공성구도가 바뀔지 전혀 예상이 안되네요. ^^;;


이어서 중립혈 사랑과미소혈의 빔님과의 인터뷰!! :D


중립혈 사랑과미소 빔님과의 인터뷰.





Q.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지 패쓰하셔도 되구요 ㅎㅎ
A. 저두 첨이라 ㅋㅋ


Q. 간단한 자기소개좀 부탁드릴께요 ^^;;

A. 네 울산사는 38살 직장인입니다.


Q. 세바섭에서 하신지는 얼마나 되셨나요 ? ^^

A. 한지는 4~5년 정도요.
2년간 쉬고 한거는 3년정도 되는거 같네요. ㅎ


Q. 와~ 그럼 군터시겠어요!! ㅎㅎ
A. 아뇨 77렙요


Q. 와 거의군터시다 ㅎㅎ
A. 렙업하는데 그리 신경을 쓰는편이 아니라서요 ^^;

 
Q. 주로 리니지에서 즐기시는 컨텐츠가 있으시다면요~?
A. 러쉬죠 머 ㅋㅋ


Q. ㅎㅎㄷㄷㄷ 역시 갑부셨어 ㅎㅎ
세바에서 가장크게 이득본게 있으시다면요?

A. 9왕아 2개 9왕도 1개


Q. 포목도 드신걸로 아는데 ㄷㄷㄷ;;
A. 7안타 7파푸 각각 한개
(헉)
5체가 한개

Q. 강심장이신건 알았지만 ㄷㄷㄷ;;

A. 10악이 10파이 한개씩


Q. ...-ㅁ-;;
대...대단하신듯 ㅎㅎ

A. 근데 결론은 쪽빡이요 ㅋㅋ

Q. 아 ㅠ_ㅜ

A. 러쉬는 하지 않는게 -ㅁ-;;


Q. 현재 사랑과미소혈에 계시는데
간단하게 혈소개좀 해주신다면 ^^

A. 혈 소개란건 머 할말이 없구요
독특한게 여기혈은 군주가 없습니다
(오)
A. 혈원도 별로 없지만

Q. 그럼 가입은 누가 받나요? ㅎㅎ
A. 일단 저하고 동생하고 가입받고 있습니다.



Q. 그럼 빔님이 군주님이신거 아니에요? ㅎㅎ
특별한 가입조건이 있나요?

A. 없습니다.

Q. 오~ 그럼 가입상담은 빔님에게?
A. 상담이랄것두 없습니다.

Q. ㅎㅎ 자동만 아니면 다 받아주시나부다 ㅎ

A.가입하시겠다는 의사만 보이시면 ^^;;
죄송한데 집사람 전화 왔네요. 음식 날르라고 ㅜ_ㅜ

(ㅠ_ㅜ 저때문에 괜히 갈굼당하시는거 아니신지 ㅜ_ㅠ)




Q. 헉 그럼 빠르게 3가지만 ㅜㅠ_ㅜ
빔님에게 세바섭이란~?


A. 음.. 어려운 질문입니다.
아직 그렇게 깊게 생각하고 리니지라는 게임을 안해봐서요
 

Q. 그럼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
A. 저 장사꾼 아닙니다!


Q. 그럼요!! 누가 장사꾼이래요!!
A. 걍 일반유저에요 가격을 비싸게 불러서 그런가 ...
꾼이라는 분들도 더러 계시드라구요.

Q. 절대 빔님 장사꾼아닌뎅 -ㅁ-;; 이번에 그 오해 제가 풀어드릴께요. ^^
엔씨에게 바라는점이 있다면요~?
A. 케쉬템점 그만 만들어요!!
(제발요...지금도 힘들어요..ㅠ_ㅜ 모두의 바램이 아닐까하네요.)




Q. 바쁘실텐데 정말 감사드려요 ㅜ_ㅜ
A. 말 주변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Q. 아니에요!! 아니에요!! 
바쁘실텐데 귀한시간내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덧붙여 빔님 장사꾼 아니십니다. -ㅁ-;;; 

오크밭이나 본던에서 자주사냥하시는 일반유저분이세요. ^^ 오해 없으시길!! ㅎ

그리고 세바섭 장사꾼분들은 음...아이디공개는 그렇구...

나중에 세바거상특집때 소개하는걸로....☞☜;;;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아이디도 예쁘신 두분!! 실제로 부부시라고....ㅜ_ㅠ

김치정도로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안녕하세요~* 혈만드시면 인터뷰좀해주세요!! ^^




고맙긴요!! 자주 세바섭오셔요. ^^




빨개서 깜짝놀랬어요!! ㅜ_ㅠ




새로 혈창설하신 뽀걸님과 뽀힛님 ^^




공성구경을 말타고 하시는 여름사랑공주님의 패기.jyp




별이 10개!!! 장미님!! :D



아 말섬만 있던 때에는 언월도만 주워도 흐믓했었는데....☞☜

타흔님이 버리신 언월도 제가 가지고있어요! :D




보기만해도 반가운 똥님들.. ^^;;  이번엔 기린똥님 파파라치샷!! ㅋ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분들. ^ㅡ^/ 추석福 듬뿍듬뿍 받으시길!!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