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세바공성전! 반왕의 화려한부활을 꿈꾸며!



세바공성전! 반왕의 화려한부활을 꿈꾸며!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입니다. ^ㅡ^/

오늘은 공성전 소식과 다시 시작된 사냥터 통제소식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반왕의부재는 역시나 라인의독주와 통제로 이어지는군요. OTL

그럼에도 저번주와는 달리 세바유일 반왕 국가대표님들의 공격이 있었습니다!! >_<!!

정말 미미했지만 그럼에도 그 1% 희망을 걸어봐야겠네요. :D

자세한 이번주 공성현황입니다! ^ㅡ^/



2014.12.14 공성결과.





기란성

중국형아들

[5주 연속]

붉은기사단의 공격이 있었지만 역시나 실패.


켄트성

똘기형아들

[10주 연속]

별다른 전투없이 공성종료.


오크성


단결라인

[4주 연속]

오크성 역시 단 한번의 전투 없이 공성종료.



오크성 공성현황.




공성초반 수성중인 똘기, 미남미녀, 절대지존 혈.




중반까지 별다른 전투없이 계속.




결국 공성종료까지 별다른 전투없이 종료.





법사혼자서는 역시 무리네요. ㅜ_ㅠ



기란성 공성현황.




이번주 붉은기사단의 공격대상은 기란성!!!

수호성으로 크리스터가 나왔지만 등장부터 집중공격으로 순삭...




세바유일 반왕 국가대표님들의 공격이 있었지만




압도적인 인원수에 밀리며 후퇴.




이후 전멸하는 붉은기사단.




이제는 세금을 위해 보조로 세워두는 케릭수도 많이 줄었네요. 'ㅁ'




이후 투석기 집중공격.




공성종료까지 별다른 전투없이.




공성중에는 사망패널티 없답니다. :D




빌튼님과 둘이서 공격해 보지만 별의미 없이 공성종료.



켄트성 공성현황.




역시나 조용했던 켄트성.




계속해서 정적만 흐르는 켄트성.



 


결국 공성종료까지 별다른 전투없음.





이어서 통제의 피해자 전레기러기님과!!
기란성주 중국형아들 혈원 땀피님과의 인터뷰입니다.


오만의탑 통제 피해자!? [전레기러기]님과의 인터뷰~*



 

Q. 어려운 결정이셨을텐데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려요!

 
A. 아뇨 어렵지는 않았고 저도 통제당하면서 사냥하기 싫어서 이번계기로
사냥터를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Q. 우선 간단한 자기소개 좀 부탁드려요. ^^
A. 저는 하루2-3시간 겜하는 마법사 유저로 웹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는 29살
청년입니다.





Q.
IT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이당!
IT! IT!



A. 세바서버에서 겜한지는 2년?
정도 됬구요 ㅎㅎ
리니지 한지는 14년정도 된거 같아요




Q. 헉!! 그거 물어볼려고 했는데 어떻게 아셨지 ㅎㅎ
우와! 오래 되셨다
A. 몇일전에 처음으로 아크를 찍었어요 ㅎㅎ


Q. 오!!! ㅊㅋㅊㅋ
A. 감사합니다 ^^


Q. 막 재미 붙이실 시기인데 통제라니 ㅜ_ㅠ
A. 제가 파악 하기로는 라인이 사냥터 통제하고 자동 프로그램으로 사냥하는거 같더라구요


Q. 제 느낌도 그래요
A. 말걸어도 대답없고


Q. 멀쩡히 자동들은 사냥하는데 수동유저들만 'ㅁ'
본케릭이 혈은 가입되어 있으신가요?
중립혈이시죠?
A.




A. 중립혈 든지는 1~2년 정도 된거 같고 같이 겜하는 혈원 피해주기 싫어서

Q. 오만의 탑 7층말고 다른곳에서도 통제 당하신적은 없으신가요!? ㅜ_ㅠ
A. 자동돌리는건 그렇다 치고 우선 제가 알기로
오만의탑 통제로 알고 있구요
그전엔 8층부터였는데


Q. 아..
A. 7층에서도 통제를 하더라고요


Q. 통제 당하실때 어떤식으로 통제가 들어오던가요?
A. 처음에는 몹 스틸하고


Q. 헐 'ㅁ';;
A. 그냥 라인이니깐
자리 비켜서 사냥하고 했는데


Q. 머죠 그게 'ㅁ';; 마치 자기네 땅인양 'ㅁ'
A. 그러게요


Q. 상당히 불쾌하셨겠어요
A.
처음엔 그런식이었어요
그래서

Q. 통제란 말도 없이 그냥 그렇게 'ㅁ'
A. 그냥 잡으라고 같이 잡고 했는데
다음엔 대놓고 때리더라고요
그래서 베르 몇번하고 했어요.


Q. 그럼 지금은 전 필드에서 공격받고 계시나요!?
A. 아뇨 그래서


Q. 그나마 다행이네요 ㅜ_ㅠ
A. 아예 안가게 됐는데
제가 법사다보니 몰이 사냥을 하는데


Q. 7층부적 산사람들은 어쩌라는건지 'ㅁ'
한두푼도 아니고 'ㅁ';
A. 그쵸 ㅜㅠ
근대 부적을 라인이 다 선점하고 있어서
파는것도 라인이고 통제도 라인이고 ㅎㅎ;
특히 똘.끼 혈맹이 주로 통제를 하는데 첨에는 그렇게
통제를 은근히 하더니 나중엔 통제라고 오지말라고 하더라구요.
유형도 엠템할때 몹 몰고 텔타기도 하고
제가 이동하면서 엠탐하니깐 나중에 오지말라고 해서


Q. 헐 세상에 'ㅁ';
A. 지금 저희 혈은 아예 7층 이상은 안가요
종종 8층 소풍도 가고 했었는데
소풍갈때라곤...
그쪽뿐인데 재밌는건 혈 케릭이 부적 박고서
이쪽 저쪽 옮겨다니면서 자동 사냥을 하더라고요
7층서 하던 사람이 약먹으면서 4층 이런식으로 옮겨가면서 하더라구요
딱봐도 말도 하나도 없고
쉼도 없이 사냥하는게 오토프로그램 이용하는거 같더라구요
사람이 그럴수는 없잖아요 ㅡㅡ;


Q. 그렇쵸 'ㅁ';;;


Q. 바쁘실텐데 공식질문으로 마무리 해볼까요!? ^^
A.


Q. 전레기러기님에게 세바섭이란!? >_<!
A. 첫 아크 ? 떠돌이 린지인생에 정착처? ㅎㅎ
(ㅎㅎㅎ 오래오래 계셔야 할텐뎅 ㅎㅎ)




Q. 전레기러기 님에게 통제란!?
A. 가보고 싶은곳


Q. 아 왠지 슬프당 ㅜ_ㅠ
 마지막으로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
A.세바섭이 예전부터 중립필드도 활발하고 축섭으로 유명한데
ㅜ_ㅠ 그게 세바섭 매력이었는데
점점 각박해지는거 같고




Q. 아...
A. 유저도 많이 떠나는거 같아요


Q. ㅜ_ㅠ
A. 다시 중립이 강한 축섭이 되길 바랍니다. ^^
 
Q. 정말 마지막으로 NC에게 바라시는점이 있다면요!!
A. 돈도 중요하지만 밸런스좀 맞춰서 아이템 만들고 캐릭들도
밸런스좀 맞춰주세요
법사 갈대도 거의 없고 상대적으로 법사가 기사한테 강했었는데
지금은 너무 약해졌고 예전처럼 밸런스를 맞춰서 상성같은걸 만들던지
좀 더 재밌고 노가다 성이 아닌 겜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Q. 좋은의견 꼭 전달하도록할께요! >_<!!
A. 감사합니다. ^^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으신말 아무거나 해주세요. ^^
A. 통제 사냥터좀 풀어주세요. 라인분들 ^^;;




Q. 바쁘실텐데 시간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_<!!
 

 

중국형아들 혈원 [땀피]님과의 인터뷰~*


 

 


Q. 간단한 자기소개부탁드려요. :D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해주시구요. ^^

A. 서울 남이요!

Q. 오 쿨가이시당 ㅎㅎ

A. 나이는 외창 받기 싫어서 패스요.

Q. 세바섭에서 게임하시지는 얼마나 되셨는지요 ㅎ

A. 1년 조금 넘은거 같아요



Q. 앗 얼마 안되셨넹 ㅎ

A. 3년 쉬다 복구 한게 세바섭이요


Q. 오

복귀유저시당


Q. 지금 중국형하들혈에 소속되 계시는데

똘/기혈과 더불어 세바공식 라인으로 보면 되는거겠져

A.



Q. 흠..

민감하고 곤란한 질문들을 꽤 드릴텐데 부담없이 패쓰해주세요 ㅎ

A.



Q. 현재 공식적으로 통제하고 있는곳은 어디어디인가요!?

패쓰하셔도 되요 ㅎ

A. 통제는 없습니다.



Q. 흠..

A. 권유 드리는 곳만 있지요



Q. 아 권유..

권유를 거부할경우에는 어떻게 되는건지요?

A. 칼질 대응 해용



Q. 따로 살생부가 존재하는 건가요 ㅎㅎ

A. 살생부가 존재 해요



Q. 오

그럼이제 저도 올라갔겠네요 ㅜ_ㅠ

A. 마녀님 1순위





Q. 아싸

A.



Q. 저도 이제 반왕으로 가는걸로 ㅋㅋ

A. ㅋㅋ



Q. 향후에도 똘/기와 중국혈의 동맹은 계속가는것인가요 ㅎ

A. 영원히 함께 합니다.





Q. 그렇군요..

공성때마다 바리서는 중립혈들도 라인으로 볼수 있나요.

A. 흠..

제가 볼때 그 부분 다들 글이 많이들 올라오시는데

중립혈입니다 분명



Q. 아 중립인듯 중립아닌 중립인걸로..

A. 단지 도와 주시는 분들이지



Q. 호

A. 중립분들이에요

그분들이 싸우신다고

저희 적이 아닌데

저희가 도와 드리지 않습니다.



Q. 아..

A. 명백히 적도 다르고 겜 패턴도달라요



Q. 공식적인 반왕혈을 꼽아주신다면요!
A. 국가대표...


Q. 라인에서도 인정하는 반왕혈이랄까요!?

A. 없는거 같아요.

글 쓰셨듯이 반왕의 부재가



Q. 없군요...

A. 맞는듯 해요.



Q. 라인이 자동돌린다는 루머에 대해서 한마디해주신다면요!?

A. 모 개인적으로 돌리시는 분들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잘 모르겠네요.. 확답까진 걍 제가 안돌리는 유저라

ㅎㅎ



Q. 늦은시간 감사드리면서 공식질문으로 마무리해볼께요.



Q. 땀피님에게 세바섭이란!?

A. 새로운 인연들과 함께 할수있는 곳



Q. 땀피님에게 통제란!?

A. 통제란 없습니다. 단지 권유해 드려요. 오지마시라고!



Q. 땀피님에게 권유란!?

A. 처음엔 부탁 나중엔 칼질!





Q. 마지막으로 세바섭유저분들에게 한마디!!

A. 뭐든지 좋습니다. 스스로 겜하시면서 웃으며 하세요

겜상 욕도 칼질도 다 좋습니다.

웃으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겜은 겜일뿐..ㅎㅎ



Q. 마지막으로 NC에게 바라시는 점이 있다면요! ^^

A. 흠..현질좀 고만하게 해주소!

A. 질문에 회피를 많이 한거 같아서 죄송해요.

Q. 아니에요.



Q. 많은 궁금점들이 해소되었어요.
늦은시간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ㅡ^/



부록 : [통제의시작] 오만의탑 자동과 똘기혈의 유착관계!?




오만의탑7층 사냥중 뜬금없이 똘기혈 악보케릭의 "내려가주세요."
(이것이 권유인가~? :D)




통제는 없는걸로 알고있었기에 무슨이유때문인지 물어보자 똘기혈 출동.




아쉽게도 여러분이 올라와주셨는데 저 하나를 못잡으시네요. ㅜ_ㅠ




황금스턴 돌아도 유유히 베르하는 센스!!


 


다굴에도 당황하지 않고 베르하면 끝!




아마도 친다라는 의미인듯 합니다.




매너짱짱맨 지프님~*

  

 



정말로 오만의탑 자동들과 똘기혈과의 유착관계가 있나 조사해 보았지만.




전층 다 돌아봐도 특별한 연결고리는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오히려 9층부터는 자동도 없고 사냥중인 중립도 라인도 없네요.




종종 보이는 중립분들. >_<!!




10층은 난이도 극악이네요. 'ㅁ';;
여긴 아.무.도. 없음요. 'ㅁ';;;


-  세줄요약 -
오만의탑 자동과 라인혈과의 유착관계는 없다.
통제구역은 특별히 정해져 있지않으며 어디라도 라인이 사냥할 경우
기존 사냥중인 일반유저에게 다른데로 가줄것을 권유(!?)한다. 거부할 경우 칼질!

※ 관련해서 제보할것이 있다면 언제든 귓말주세요! >_<!!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ㅡ^/




세바스챤 대표 용잡이 원룸님! ^ㅡ^/




은기사 마을에서 나무지님~* 자이언트 뽑으셨네요!? ㅎㅎ




서버지기 아지트 통제중인 난도&주둥이닥쳐님 ㅜ_ㅠ




비쌈 'ㅁ'




안녕하세요~* 이제 마물은 아예안나오네요! ㅜ_ㅠ




세금을 원하신다면!!! 싸워주세요!! >_<!!!


 


오!! 진해시장님이다!!! :D 처음뵈어요! ^ㅡ^/




팡팡님 생일인듯하나 실은 양도님 생일 :D




양도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ㅡ^/




하딘팟구하고 계신 꿈을이루고님 도촬!! >_<!!




결국 못잡은 샌드 웜 ㅠ_ㅠ




샌드윔따위!!! 1:1로 승부하는 명풍님의 패기!!!!




우리함께라면 공주님께서 혈원 모집중입니다~* ^ㅡ^/




아!! 저치지마여님이 바로 그분이셨군요!! >_<!!



 
------------------------------------------------------------------------------------


기사를 마치며. 





꽃비혈의 세바침공시 인터뷰해주셨을때 말씀해주셨던

기사님의 세바섭은 기사님의 고향은 이런것이었나봅니다.

한때나마 똘끼혈을 응원했던 사실이 한탄스럽네요.


------------------------------------------------------------------------------------

세바스챤 중립, 일반라이트유저분들!!!

부당함에 침묵하지마십시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지만

1%희망은 언제나 그렇듯 99%절망을 이겨냅니다.!

싸워야할땐 싸워야겠지요. :D

언제나 축섭 세바스챤!! 다시한번 축섭으로 거듭나길 바라며

이상 구글마녀였습니다!! ^ㅡ^/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 분들. ^ㅡ^/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lIIlIIIllI , IlIIlIIIlII 
IlIlIllllII , IllIIIlIII , 
린생 , 퀀트 , 명천 , 데스나이트검 , 십 , 오야짱 , 샴푸 , 휴맨 
쿠도신이치 , 임무 , 인천호텔 , 좁삐리 ,
 
마음의빛 , 코구맹 , 불의대몽정 , 대두목 , 번개 , 뮨좀줘
부부장 ,
난도 , 전레기러기 , 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