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1:1 데스매치 최강자 부부장님을 소개합니다!



1:1 데스매치 최강자 부부장님을 소개합니다! [서버지기배 데스매치 이벤트 3회 우승자]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입니다. ^ㅡ^/

오늘은 저번주에 진행했던 데스매치 이벤트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메인에 걸려서 많은분들이 사전공지를 봐주셨던 덕분인지

2차 이벤트보다 훨씬 많은분들이 참석해 주셨네요! :D

좀 더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신만큼 긴장감도 재미도 2배였던거 같네요. ^^

데스매치 대전결과와 우승자 부부장님과의 인터뷰 정리해 보았습니다!!

3차 데스매치 대전결과.




햇슈님이 1빠로 신청해주셨는데 도전신청하시는분이 없어서 저하고 해야하나 싶었는데 ㅜ_ㅠ
꿈꾸는해골님의 도전으로 1차전 시작! :D

꿈꾸는해골 VS 햇슈
햇슈 VS 꿈꾸는해골


법사 대 전사의 자존심대결!!!



경기중 꿈꾸는해골님이 주홍물약을 쓰셔서 반칙패!! ㅜ_ㅠ
다음엔 꼭 사전안내문에서 경기규칙한번만 읽어주셔요. OTL

바로 이어서 부부장의 도전!!

부부장 VS 햇슈
햇슈 VS 부부장


(이때까지만해도 부부장님의 우승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었는데..ㅠ_ㅜ)




과연 햇슈님이 연승을 이어갈수 있을지!!!



부부장님의 압도적인 승리!! ㅜ_ㅠ
(잔인한장면은 자체심의하였어요. :D)

부부장님이 1연승을 이어가면서!!!
바로 이어서 그녀행복님의 도전~*




부부장 VS 그녀행복
그녀행복 VS 부부장


기대했던 경기였는데 ㅜ_ㅠ 그녀행복님의 클릭미스로 텔을하시면서 장외패!! ㅜ_ㅠ


부부장님이 2연승을 이어가면서!!!
바로 이어서 맷켐프님의 도전~*

부부장 VS 맷켐프
맷켐프 VS 부부장





이번에도 역시 압도전인 부부장님의 승리 ㅇㅅㅇ;;;
벌써 3연승을 이어가면서!!!

이어서 십님의 도전!!

부부장 VS 십
십 VS 부부장





십님도 고렙이셔서 부부장님을 저지해주실거라 믿어의심치 않았는데 ㅜ_ㅠ
용기사는 역시 기사에게는 밀리는건가요!? ㅜ_ㅠ
부부장님의 승!!!
4연승!!!
이어서 예나님의 도전!!!

부부장 VS 예나
예나 VS 부부장





이번에도 역시 부부장님의 승리....5연승....
정말로 최초 10연승으로 우승하시는분이 나오는것인지...ㅠ_ㅜ
조마조마 하던차에 같은혈에 환술사 쿄구몽님의 도전!!



부부장 VS 쿄구몽
쿄구몽 VS 부부장


그래!! 고렙 환술사분이시라면!!! 한가닥 희망을 걸어보았지만 ㅜ_ㅠ
또.....또.....부부장님의 승리!!! 6연승!!!
....
ㅠ_ㅜ
오랜 광고 끝에 지쳐님의 도전!!!!




부부장 VS 지쳐
지쳐 VS 부부장


저번주에도 물요정님이 우승하셨기에 다시한번 희망을 걸어보았지만!!!
ㅜ,.ㅠ
부부장님의 7연승!!!! 7연승...




이벤트 시작한지 20분도 안돼서 500만이 털리나 싶었는데 ㅜ_ㅠ
다행히 영어님이 도전!! ^^

부부장 VS 영어
영어 VS 부부장


......

혹시나했지만 부부장님의 8연승.....




다시한번 오랜 기다림끝에 아머다엘 주팡님의 도전!!!

부부장 VS 주팡
주팡 VS 부부장



그래!! 1:1 최강케릭 다엘!!! 그것도 고렙이신 주팡님이라면!!! >_<!!
간절히 기도해보았지만....

부부장님의 승리...'ㅁ'...

부부장님 정체가.....!?

역시나 부부장님의 승리!!! ㅜ_ㅠ

벌써 9연승!!!! >_<!!




다시한번 오랜 기다림끝에!!!

필드유저라면 모두가 피하고 싶은 1:1 다이전 끝판왕!!

수결지법사!! 뿜님의 등장!!! >_<!!!


부부장 VS 뿜
뿜 VS 부부장






법사라면 모두가 꿈꾸는 최종테크트리 뿜님의 화려한 수결지이펙트로

부부장님의 10연승을 막아주길 간절히 바라며 ㅜ_ㅠ




 치열한 접전이 이어지는 가운데...
중간중간 터지는 부부장님의 황금스턴으로 조금씩 조금씩 뿜님이 밀리다가




정말 근소한 차이로 결국 부부장님의 10연승!!!! >_<!!




결국 30분만에 부부장님이 10연승으로 3차 데스매치 우승자가 되셨습니다!! ^^



3차 데스매치 최종우승자는 부부장님이~*

상금은 500만아데나!!! >_<!!




(선물로 주신 변반은 4차 데스매치 우승상금에 보태도록 할께요! :D)


이어서 부부장님과의 인터뷰입니다~*

4차 데스매치는 추후 다시 공지올리도록할께요. ^ㅡ^/

커밍순!!!! >_<!!



참가해주신분과 구경오신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__)




또 우승상금 모아서 4차 데스매치로 돌아오도록 할께요! ^ㅡ^/

3차 데스매치 우승자 부부장님과의 인터뷰.


 

 

Q.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하셔도 되구요. ^^
    답변은 천천히 해주셔도 되요 ㅎㅎ




Q. 세바섭에 계신지는 얼마나 되셨는지? ㅎㅎ

A. 세바에서 게임한지는 10년 정도 된거 같네요.




Q. 기사만 쭈욱 키우신건가요?

A. 요정도 키우고 여러가지 했습니다.



Q. 오 그래도 역시 기사가 가장 마음에 드신듯요? ㅎㅎ

A. 카배마법 때문에 기사란 캐릭터를 다시 키우게 되었구요




Q. 그전부터 키워오신거구나..

A. 처음에 섭초에는 법사 캐릭을 5년정두하게 되었네요.



Q. 레벨공개는 곤란하시겠죠!? ^^;

A. 레벨은~ 84렙입니다.



Q. 헉 세상에!! 정말이요!!

A. 넵



Q. 전 87이상이신줄 알았어요 ㅎㅎ

A. 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Q. 수결지법사님을 이기실줄은 ㅜㅜ

A. 높게봐주셔서. ^^;;;

 

Q. 기사케릭의 매력을 꼽자면요

A. 아무래도 용촐빨구 돌격하는게 젤 매력이죠

    항상 기사란 캐릭터가 선봉에서 싸우니깐요



Q. ㅎㅎ 멋지죠! ㅎㅎ 기사 키우시면서 가장 힘드신점이 있으셨다면요? ㅎㅎ

A. 없는거 같네요. 힘든점은 딱히 꼽을게

    모든케릭터가 그렇듯이 업하는게 젤 힘든거 같네요




Q. 오 정말 기사케릭이랑 맞으시나부다 ㅎㅎ

    10년동안 세바에 계셨는데 가장 기뻤던적이 있으시다면요!? ㅎㅎ

A. 카운터 베리어를 떠블클릭 하는 순간인거 같네요. ^^







Q. 10년이면 와 정말 대단하세용 >_<!! 역시 >_<!!

     기사 키우시는분들에게 노하우 살짝 알려주신다면요!? ㅎㅎ

A. 노하우보다는 그냥 리니지를 즐기면서 꾸준히 하는게 젤 중요한거 같네여






Q. 역시!! 정답인듯하네요. ^^

     즐기는 사람을 이길수는 없지여 ㅎㅎ



Q. 절대지존혈 잠시 홍보좀 해주신다면요!? ㅎㅎ가입절차나 ^^;;

A. 현재 저희 절대지존은 중립혈맹입니다.

    그리구 중립필드를 현재 하구 있는 상태구요




Q. 혹시 어느혈맹하구 하시는지 ^^;

     제가 중립필드구도를 잘 몰라서요 ㅜ_ㅠ

A. 국가대표, 밀본, 용의부활, 데스나이트 입니다.





Q. 헉!! 하나같이 다들 강한혈맹들이네요. ^^;;

A. 저희혈맹은 즐기시는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Q. 가입상담은 역시 부부장님에게!? ^^

A. 가입조건은 현재 켄라이상분들을 모집하구 있구요. ^^




Q. ㅎㅎ 아까 10연승 하실때 정말 대단하셨는데

     필드에서도 거의 필승이시겠어요. 승률은 얼마나 되시는지요!? ㅎㅎ

A. 중립혈맹이지만 세바에서 같이 해온 가족분들과 지인분들이 옆에서

    도와주시구 있어서 밀리지는 않는듯 합니다.



Q. ㅎㅎ 바쁘실텐데 공식질문으로 마무리 해볼께요. ^^

     부부장님에게 세바섭이란!? >_<!!

A. 세바섭은 오랜시간 함께해온 친구같은 느낌이네요. ^^

    (멋진멘트!! >_<!!)






Q. 부부장님에게 스턴이란!? ^^;

A. 오빠턴입니다~

    항상 혈원들한테 하는애기입니다.

    (>_<! ㅎㅎㅎ)

Q. 부부장님에게 절대지존혈이란~? ㅎㅎ

     혈에대한 애정도 남다르실듯 >_<!!

A. 좋은분들과 함께 즐실수 있는 공간이라구 생각하네요.



Q. ^^ 정말 마지막으로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A. 저희 혈 많이 사랑해주세요. ^^






Q. 끝으로 NC에게 바라시는점이 있다면요!? ^^

     이건 정말 모아서 전달할꺼에요!! >_<!!

A. 최근에 너무 쉽게 업을 할수있는 점이 장점이라구 할수도 있지만
    그전에 업한사람들도 생각해주었으면하네요





Q. 흠..그러네요. 기존에 어렵게 업하신분들은 억울하시겠어요. ㅜㅜ



Q.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당 ^^

A. ^^;;



Q. 하고싶으신말 있으시면 아무말씀이나 해주세용 ^^!

A. 항상 좋은일 가득 하길 바랍니다! 세바유저분 화이팅!!





Q. 데스매치 참여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당 ^^

A. 제가 더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저희법사분 한분 보내도록할께여



Q. 오오 기대기대 ^^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ㅡ^/





간지팡팡님!!! 정말 독스샷 여러쟝 찍어놓았어요!! :D 특별히 집중효과!!! ㅜ_ㅠ



안녕하셨어요!!! 그런데 벽옆에 숨어서 뭐하셔요!! :D




올해 개봉한 로보캅이 흥행했으면 더 좋았을텐데말이에요. ㅜ_ㅠ




감기때문에 죽다니요...ㅜ_ㅠ 덕분에 빵터짐요. ㅎㅎㅎㅎ




치즈를 하신다면 언제 어디서나 찰칵!!! >_<!




안녕하세요~* 이제 상아탑도 못해먹겠어요!! ㅜ_ㅜ




투도님 태양권때문에 취재도 제대로 못함....ㅋㅋㅋㅋ




꼭 제가 참가만하면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D
슬픔은 나눌때 반이된다구....ㅜ_ㅠ


 『세바스챤 1:1 데스매치 명예의전당』







------------------------------------------------------------------------------------

1회 우승자 『팍』님~*





2회 우승자 『뮨좀줘』님~*






3회 우승자 『부부장』님~*





------------------------------------------------------------------------------------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 분들. ^ㅡ^/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lIIlIIIllI , IlIIlIIIlII
IlIlIllllII , IllIIIlIII ,
린생 , 퀀트 , 명천 , 데스나이트검 , 십 , 오야짱 , 샴푸 , 휴맨
쿠도신이치 , 임무 , 인천호텔 , 좁삐리 ,
마음의빛 , 코구맹 , 불의대몽정 , 대두목 , 번개 , 뮨좀줘
부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