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데스매치 이벤트 후기[부제:누가 감히 물요정은 사냥용 케릭터라 말한단 말인가!!]



데스매치 이벤트 후기[부제:누가 감히 물요정은 사냥용 케릭터라 말한단 말인가!!]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입니다. ^ㅡ^/

오늘은 저번주에 진행했던 데스매치 이벤트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분도 참여안해주실까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많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즐거운 시간 만들수 있었던거 같네요!! >_<!!

데스매치 대전결과와 우승자 뮨좀줘님과의 인터뷰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에 가위바위보 이벤트 사전안내문도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D)

데스매치 대전결과.





제일먼저 남궁민님이 신청해주셔서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비낭님이 도전해 주셔서 1차전 시작!!




비낭 VS 남궁민
남궁민 VS 비낭





1차전은 요정이신 남궁님님의 승리!! >_<!!

2차전은 문문님이 도전해 주셔서 대전 시작!!




문문 VS 남궁민
남궁민 VS 문문





레벨차이를 남궁민님이 컨트롤로 극복해보려고 했으나 결국 문문님 승리!! >_<!!




이어서 데텐찌님의 도전!!





문문 VS 데텐찌
데텐찌 VS 문문





진검승부 끝에 데텐찌님의 승리!! >_<!!




바로 이어서 마사회님의 도전!!

마사회 VS 데텐찌
데텐찌 VS 마사회


이번에도 역시 데텐찌님의 승리!! 2연승!!!





바로 이어서 흑장님의 도전!!

흑장 VS 데텐찌
데텐찌 VS 흑장


이번에도 역시 데텐찌님의 승리!! 3연승!!! 헉!!! >_<!!




바로 이어서 K검님의 도전!!

K검 VS 데텐찌
데텐찌 VS K검


기사대기사의 진검승부!!!




치열한 전투끝에 데텐찌님의 승리!!!! 4연승!!!!! WoW!!!




바로 이어서 혈님의 도전!!

혈 VS 데텐찌
데텐찌 VS 혈


데불 불요정의 도전!!!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혈님의 승리!!! ㅇㅅㅇ;;; 혈님 정체가 ;;;;




더이상의 도전이 없어 혈님의 우승으로 이벤트가 종료되려던 때!!!




새로운 도전자 물요정 뮨좀줘님의 등장!!


혈 VS 뮨좀줘
뮨좀줘VS 혈




불요 VS 활요의 뜨거운 한판승부!!!

동영상을 제가 편집할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ㅜ_ㅠ

못보여드리는것이 너무 아쉽네요. ㅜ_ㅠ

또 한번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뮨좀줘님의 승리!!! 물요정 뮨좀줘님의 승리!!! ㅇㅅㅇ!!!





바로 이어서 교살자님의 도전!!

교살자 VS 뮨좀줘
뮨좀줘 VS 교살자


과연 아머다엘도 넘어설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세상에!!! 뮨좀줘님의 2연승!!!!!!!!




아쉽게도 더이상의 도전자분이 나오지 않아 뮨좀줘님이 우승확정!! ^^




환술사분들하고 법사분들의 도전이 없어 너무 아쉬웠던거 같네요. ㅜ_ㅠ





이벤트 참여해주신분들과 함께~*




2차 데스매치 최종우승자는 뮨좀줘님이~*





이어서 뮨좀줘님과의 인터뷰입니다~*

3차 데스매치는 추후 다시 공지올리도록할께요. ^ㅡ^/

커밍순!!!! >_<!!

2차 데스매치 우승자 뮨좀줘님과의 인터뷰.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_<!!
A. 리니지 15년차 요정만 한 우물만판 유저에여




Q. 우와~멋지다 >_<!!

    세바섭에서만 15년 하신건가요!? ㅎㅎ

A. 아니여 세바섭은 1년조금 안되었어요






Q. 아 섭이전 오신거군요! ㅎㅎ

    세바섭 괜찮지여!? ㅎㅎ

A. 네 세바섭 우선 섭지기님이 활발? 하시구 ㅋㅋㅋㅋ

    좋아요 ㅋㅋ






Q. 센스쟁이 ㅎㅎ

   레벨 공개는 곤란하시겠져!? ㅎㅎ

   너무 쎄셔서 깜짝놀랐어요!

A. 레벨 80조금 넘어여 ㅎㅎ





Q. 활요정이 82이상 기사를 이길줄은! 정말! ㅎㅎ

    혹시 세바랭킹 1위이신가요!? ^^:;

A. 근데 활요로 기사가 제일 쉬워요 저는...



Q. 쉽다니...세상에 기사가 최고인데 리니지는 ㄷㄷ;;

    클라스가 남다르당 ㄷㄷ;

A. 다엘이 더무섭



Q. 에이 ~ 아까 교살자님도 이기셨잖아요! >_<!!

    요정키우시면서 가장 힘드신점이있으시다면요!?

A. 저 사실 메티스먹음 ㅜㅠ






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ㅎㅎㅎㅎㅎㅎㅎ



Q. 요정키우시면서 가장 힘드셨던점!!

A. 음..



Q. 딱히 없으신가부다 'ㅁ';;;
A. 타클래스에 비해서 느린사냥속도



Q. 아...속도가

A. 그리고 종이몸빵 ㅠ

    같은 장비대배 쉣




Q. ㅋㅋㅋㅋ 쉣이라니 ㅋㅋㅋ 
    ^^;; 그럼에도 요정을 선호하시는 점이 있으시다면요!? ㅎㅎ

A. 현질한게 아까워서? ㅋㅋㅋ






Q. 아 귀속템 ㅠ_ㅜ

A. 네 귀속템도 그렇고

    사실 요정이 제일 재미있더라구요 계열의변화도 있고

    요정 무시하는사람들 독식했을때의 짜릿함도 ㅋ





Q. 네 사실 저도 활요정분들 우습게봤어요 ㅜ_ㅜ

    뮨좀줘님때문에 무지 반성중 ㅜ_ㅜ

    다 클래스 키우는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신다면요!? ㅎㅎ

A. 요정 셋만 모이면 다이긴다 무시하지마라!!






Q. 오 패기쩐당 ㄷㄷㄷ;

    음..혈관련 된 질문은 아무래도 곤란하시겠졍!?

A. 곤란한 질문은 패스할게요



Q. 넹 역시 ㅎ

    주로 레벨업 하시는 사냥터하고 요정분들에게 추천해주싱 사냥터가 있다면요!?

A. 본던이나 피방상아도 좋구 요즘 오만 업뎃해서 오만도 좋아요.

    저는 4층 갔다가 자동에 치여서 9층자주가요



Q. 아 망할 자동 ㅜ_ㅠ

A. 네 자동 ㅜㅜ



Q. 뮨좀줘님에게 세바섭이란!?

A. 새로운 인연이 시작된곳?






Q. 오 멋지다

A. 그전에는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이섭저섭 많이도 다녔는데



Q. 오~ 잘오셨어요 세바섭 >_<!

A. 그 인연이 또 다른곳으로 가버리면 저도 ㅠㅠ



Q. 가지마세요 ㅜ_ㅜ

   뮨좀줘님에게 뮨안주는법사란!? ㅋㅋ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혈!?



Q. 헉 ㅎㅎ

    같은혈인데 안줬다면요~? ㅎ

A. 뮨안주면 달래서 주게해애죠 ㅠㅠ 굽신굽신 ㅠㅠ

    뮨좀요~






Q. ㅎㅎㅎㅎ 법사도 잘 챙겨주세용ㅎㅎ

A. ㅎㅎ



Q.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해주세요! >_<!!

A. 올해 마무리들 잘하시고 가끔보면 뮨이나좀.. 가입부터 하시구요.





Q. 오 멋진멘트!! >_<!!

    정말 마지막으로 NC에게 바라는점이 있으시다면요! ^^

A. 아 캐시템 정말 끝도없이 내 통장 잔고를 갉아먹는데;;





Q. 와 폰트에서 분노가 느껴진당 ㄷㄷㄷㄷ;;

A. 적당히 좀 합시다 ㅠㅠ



Q. 바쁘실텐데 데스매치에 참여도 해주시고 인터뷰까지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받으신 상금보다 더 많이 주신 후원으로 다음주에도 꼭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

A. 네 근데 정말 쎄신분들이 많이 안오신듯 ㅎㅎㅎ

    홍보가 필요한거 같아영 ㅋㅋㅋㅋ









Q. 그럴리가 다들 82 넘으셨는데 'ㅁ';;

A. 몇분 참가하셨어요?



Q. 음 7~8분요..

    마지막에 뮨좀줘님에 오셔서 막판에 거져먹음 ㅋㅋㅋ

A. 늦게와서 전에 하신분들을 못밨구나 ㅎ

    거저먹고 기분좋아짐

    그래서 뽀찌도 돈 다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Q. 메인가면 더 좋을텐뎅 잘 써보도록할께요 ^^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ㅡ^/




 

저도 스킨깔면 렉심하더라구요. ㅜ_ㅠ 그냥하는것이!? ^^



데스노트아니고 데스매치요. ㅜ_ㅠ




헤헷 안녕하세요. 노인님...ㅜ_ㅠ 아이디때문에 어감이 이상해요. ㅜ_ㅠ




자주뵙는 상쾌님~* 실제로 첫눈이 빨리왔으면 좋겠어요! :D




마족도끼 괜찮나요!? ㅎㅎ




정무에서 우주요정님!! 기안 드신거 다봤음. ㅇ_ㅇ




네 서버지기 구글마녀에요! ^ㅡ^/


 


흑 넥센응원했는데 결국 삼성이 한국시리즈 우승 ㅜ_ㅠ




데스매치 구경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ㅡ^/




그럼요 김치만 하면 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다 올려드려요! :D
아.. 자동은 빼구요. ^ㅡ^/

서버지기 가위바위보 이벤트 사전안내!!




저번주 공성전에서 제가 천만아덴을 획득하였어요!! ㅇㅅㅇ;;;;
그래서 제가 쏩니당!! >_<!!

[진행일정]

- 2014년 11월 20일(목) 22시 00분 ~ 22시 40분 [40분 동안]

[진행장소]

- 은기사마을 수련장


[참가자격]

- 그런거 없고 자동만 아니면 누구나 참여가능 단 만라우풀이여야 함!(본케릭으로 한번만 와주세요. ㅜ_ㅠ)


[참가신청]

- 22시 00분 부터 선착순으로 은기사마을 수련장에서 구글마녀에게 신청!


[이벤트 진행방법]

1. 선착순 순서대로 서버지기와 가위바위보

2. 카운트 후 0 이 없어지면 가위 , 바위 , 보 선택

3. 0이 없어지는 순간 가위 , 바위 , 보를 치는데 최소 5회 이상 입력되어있어야 인정.

4. 예) 바위바위바위바위바위바위바위
5. 서버지기가 이기면 연승한 횟수만큼 상금지급.
6. 비기면 승부가 날때까지 다시!(연승횟수는 계속 누적)
7. 이긴횟수 X 10만아덴 지급!!

8. 한번 참여한 아이디로는 다시 참여불가!

[최대우승상금]

- 5,000,000 아데나 (500만 아데나 모두 털리면 이벤트 종료! >_<!)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 분들. ^ㅡ^/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lIIlIIIllI , IlIIlIIIlII
IlIlIllllII , IllIIIlIII ,
린생 , 퀀트 , 명천 , 데스나이트검 , 십 , 오야짱 , 샴푸 , 휴맨
쿠도신이치 , 임무 , 인천호텔 , 좁삐리 ,
마음의빛 , 코구맹 , 불의대몽정 , 대두목 , 번개 , 뮨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