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세바스챤표 新 신세계 [성혈과 반왕 그리고 큰통치킨]

 

세바스챤표 新 신세계 [부제 : 성혈과 반왕 그리고 큰통치킨]

 

안녕하세요!

 

세바스챤서버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 구글마녀입니다! ^ㅡ^/

 

오늘은 일전에 예고드렸던대로 성혈분과 반왕군주님의 인터뷰소식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왠지 거창하지만 200% 리얼 세바스찬표 新 신세계!!!!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세분과의 인터뷰!!!! >_<!!

 

3성 통일을 노리는 성혈과~*

 

 

 

통제없는 세바섭을 원하는 반왕~*

 

 

 

그리고...............큰통치킨!??? 제 3 세력!????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ㅡ^/

 

 

 

 

성혈 드뭏님과의 인터뷰~*[기란성주]

 

 

구 : 설마 이렇게 인터뷰를 하게 될줄은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드 : 중국혈을 맡아 움직이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구 : 요즘 세바섭 필드가 핫한데요.
     지난 몇주동안 중립혈을 공격한 이유가 있다면요~?
드 : 공성은 이벤트가 아니라는 의미를 설명해드리고 싶었어요.
     성혈/반왕/막피/중립 이 4가지가 존재하는데 공성을 한다는건
     반왕을 의미하는거죠.

구 : 음..이제 막피혈도 반왕으로 인정해주시는건가요? ㅎ
드 : 아니오. 막피는 막피일뿐 하지만 공성을 한다면 반왕으로 봐도 되겠죠.

 

 

구 : 세바섭에 성혈은 절대지존/똘기/중국 이렇게 3개혈만 보면 되겠죠?
드 : 네

구 : 여전히 성혈분들이 수적으로나 전력으로나 앞선상태인데요.
     향후에도 3성통일은 계속 도전하실건지?
드 : 물론이죠.

구 : 지난주 오성수성에 실패하셨는데 이번주에는 성공하실수 있을까요? ㅋ
드 : 흠..수호성이 어떤게 뜨냐가 관건이죠.

구 : 확실히 붉은기사단이 상향되긴 한거 같아요. ㅋ
드 : 네. NC에서 NPC를 매우 강력하게 만들어놓은건 사실이니..

구 : 앞으로도 공성에 참여한 중립혈은 반왕으로 보시는건가요?
드 : 네 그건 변함이 없을듯 싶네요.
     공성장에서 배틀샷키고 케릭터를 죽였을 때 화면안에 모든 케릭명과
     케릭터의 원래 마크가 나오는건 다들 아시겠죠.
     저희는 정확한 증거만으로 공격을 해 왔었고 이유없는 공격은
     하지 않았다고 생각드네요.

 

 

구 : 그래도 경고는 한번쯤 해주고 치셨더라면..
드 : 물론 그 케릭터가 공성에 참여했던 혈맹에 소속되었다는 이유로
     공격을 당하셨던 분들도 많이 계실테지만 길면 길고 짧으면 짤지만
     4~5주 동안 경고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달라진 점이 없어서 공격을
     하게 되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고맙겠네요.
     분명히 동맹 군주분께서 전창이든 뭐든 경고를 했다는건 세바섭 마지막주에
     이전오신분 제외하고는 다 알고 계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구 : 그럼 공성에 참여안한 중립혈들과의 관계는 지금처럼?
드 : 공성에 참여안하는 중립혈은 중립일뿐이지 적이 아닙니다.
     다른서버에 비해 중립필드, 사냥터 통제 관련해서
     세바섭처럼 프리한 서버는 없다고 생각드네요.

구 : 오만 7층과 정상만 통제라고 보면 될까요?
드 : 네

구 :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궁금증이 풀렸네요. 힛.
     아참! 그런데 들고 계시는 그거 집행검이 맞나요? ㅋ
드 : ㅎㅎㅎㅎ 아뇨.
     부케릭이라 10축나발이네요.

 

 

구 :........부케릭.....
드 : 약해요~ 이케릭은

구 : ...약한데 랭킹이 몇위이신지? 'ㅁ';
드 : 이게 서버 9위네요.

구 : 향후 세바섭정세 어떻게 보시는지요?
드 : 그런건 딱히 생각해보진 않았지만 체감상으론
     반왕이 늘었는지 줄었는지 분간이 안되네요.
     전투할 정도의 그런 빅이 아니기에..

구 : 똘기패밀리와 중국형아들 동맹관계는 향후에도 전혀 변함이 없는지요?
     같은 혈은 아닌거죠..?
드 : 뭐 워낙 친해서 ㅎㅎ 약속없이 술마실 정도의 사이라고 하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ㅎ

구 : 절대지존혈과의 동맹도 같은수준의 친밀함인가요? ^^;
드 : 네

구 : 공식질문으로 마무리해볼께요! ㅎ
     드뭏님에게 세바섭이란!?
드 : 중복질문 NO!(드님 보조케릭...)

구 : 드뭏님에게 중국혈이란!?
드 : 온라인에서의 가족개념이죠.

구 : 드뭏님에게 반왕이란!?
드 : 게임을 즐길수있게 도와주는 분들?

구 : 드믛님에게 중립혈이란!?
드 : 중립은 말그대로 중립적 입장을 취하는분들?

구 : 하고싶은말 아무거나 부탁드려요. ^^
드 : 중국 혈은 짜장없어요~ ㅋㅋㅋ 그냥 재미와 콘텐츠로인한 혈맹이름일뿐
     중립은 중립답게 지킬것만 지키신다면 세바섭은 얼마든지 축섭이라 생각드네요.

 

 

 

반왕 출발님과의 인터뷰~*[별처럼빛나는 혈맹]

 

 

구 :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하셔도 되구요.
     우선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출 : 별처럼빛나는 군주 맡고 있는 출발 입니다. ^^;

구 : 오옷! 산뜻한 출발! 앗 그런데 혈 마크 바뀌셨네요!?
     앞으로는 그 마크로 가는건가요?
출 : 각 4개 혈 동맹으로 마크를 약 2~3주 정도 통일해서 가지고 가는거고
     향후엔 본 마크로 다시 사용 할 예정이에요.

구 : 2~3주동안만 동맹이라는 의미인가요?
출 : 아뇨.
     동맹이란걸 알리기 위해서 마크를 동일하게 마춰둔거고
     향후엔 동맹이니까 각자 마크 사용해도 무방하기에 우선 인지시켜야
     하니까 그런 의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구 : 일종의 선언같은 거라고 보면 되겠네요. ㅎ
출 : 그냥 뭐 동맹식이나 이런 거창한건 아무래도 시간도 많이 뺏기고
     혈원들 접속이 불규칙하니까 각 군주들만 알면 되니까요. ㅎ

구 : 4혈맹의 동맹은 언제부터 이루어진건지요? ^^;
출 : 동맹은 5월 26일 화요일부터

구 : ㅎㅎ 4혈 모두 반왕분들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걸까요? ^^;
출 : 네. 그렇게 보시면 될것 같아요.

구 : 4혈이 한데 뭉친다는거 결코 쉬운일이 아닐텐데요.
     혹시 동기가 있으시다면?
출 : 동기라기 보다는 어차피 같은 적을 두고 싸우니까
     각자 하는것 보다는 같이가면 좋을것 같기도 하고
     적을 정리하는 의미에서 서로 의논해서 동맹을 맺었던 부분이에요.

구 : 현재 적혈들 어디어디 있으신지요?
출 : 기존에 알고 계시는 성혈 3개하고 로얄패밀리v, 홀릭 이렇게
     현재로선 적이에요.

구 : 괜찮으시다면 반왕의 길을 선택하게 된 계기랄까 이유가
     어떤건지 물어봐도 괜찮을까요? ㅎㅎ
출 : 계기는 구글마녀님이 가입한다고 그래서....

구 : ...............히잌.....
출 : 빨리 가입해서 뮨줘요. ㅁㅁㅁㅁㅁㅁㅁ

구 : ......
출 : 이건 기사에 못쓰겠지. ㅋㅋ
     (당연히 쓰지요. -ㅁ-+ 전 오롯이 진실만을...ㅠ_ㅜ)

구 : 정말 'ㅁ';; 단지 그것때문인가요? 'ㅁ';;;;;
출 : 뭐 때문이였더라....

구 : -ㅁ-;;
출 : 아.. 두목님이 때려서. 막피랑 동맹이라고..
     그래서 아니라고 했는데 계속쳐서 결국...

구 : 역시나 시작은 사소한 오해로..ㅜ_ㅠ
출 : 반왕이 뭐 제 의지대로 되던가요. ㅎㅎ

구 : ㅎㅎ
출 : 내가 반왕이라고 이야기해서 반왕이 아니라 남들이 보기에
     반왕이라고 보니까 반왕인거죠.

구 : 여러모로 열세인 상황인데 목표가 있으신지요?
출 : 오만의탑 7층과 정상 누구나 사냥할수있게 하는거요.

구 : 혹시라도 성혈의 위치에 서시면 모든 통제를 없애시겠다는건가요?
출 : 만약에 성혈의 위치에 선다면 모든 통제를 해제하고 다시 중립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구 : 스스로 성혈의 지위를 내려놓는다~* 멋지네요. ^^
출 : 중립필드는 소중하니까요.

구 : 가입상담은 역시나 출발님에게!? ㅎㅎ
출 : 가입문의는 저희 혈 마크 달고 있는 누구에게나 ^^

 

 

구 : 막피혈과의 동맹도 다른혈맹과 같은 이유로 맺었다고 보면 될까요? ㅎ
출 : 막피혈과는 동맹이 아니에요.
     막피혈은 막피스타일대로 게임하시는거고 다만 성혈하고 저희하고 싸울 떄
     같이 성혈하고 싸우는거고 반왕을 치지않을뿐인거죠.

 

 

구 : 힛. 출발님 덕분에 많은 궁금증이 풀렸어요. ^^
     그럼 이제 공식질문으로 마무리해볼까요? ㅋ
     출발님에게 세바섭이란!? ^^;
출 : 아지트 세금만 3년낸 서버

 

 

구 : 출발님에게 낚시란!?
출 : 렙업.

구 : 출발님에게 반왕이란!?
출 : 거창한 이름표.

 

 

구 : 출발님에게 리니지란!?
출 : 겁나게 비싼 취미생활.

구 : 정말 마지막으로 하고 싶으신말 있으시면 아무거나 해주세요.
출 : 함께 해주신 혈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복귀유저 큰통치킨님과의 인터뷰~*[제3세력!?]

 

 

구 : 인터뷰 초대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큰 : 네네 ^^

구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큰 : 안녕하세요. 저는 29살 가게를 운영하고있는 사람입니다. ㅋㅋ

구 : 벌써 CEO 시다!
큰 : 스타제국 << 이친구 때문에 리니지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구 : 역시 스타제국님 짱짱맨! ㅋ
큰 : 이제 막 시작을 해서 렙은 낮지만 열심히 게임에 적응중입니다. ^^

구 : 가게는 설마 치킨집이신가요? ㅋ
큰 : 닭닭 맞아요. ㅎㅎ

 

 

구 : 오~ 세바섭 유저분들은 DC 해주시나요? ㅋㅋ
큰 : 스타제국 << 이름대세요. ㅋㅋ 같이 합니다.

구 : 설마 큰통치킨은 아니겠죠? ㅋㅋ 설마~ ㅋㅋ
큰 : 맞아요 ㅋㅋ

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 : 어디에 있어요. ㅋㅋㅋㅋ
큰 : 천안이요. ㅎㅎㅎㅎ

구 : 스타제국님 이름대면 DC 콜!? ㅋㅋㅋㅋ
큰 : ....넹 ㅋㅋ

구 : 흠흠...(급 정색) 복귀하신지는 얼마나 되셨는지요?
큰 : 5월 29일에 케릭을 만들어 시작했습니다.

구 : 그럼 새로 시작하시는거에요?
큰 : 네..ㅋ

구 : 오~ 그 보기 힘들다는 신규유저!!
큰 : 원래는 오크섭에서 했었는데 이번에 세바섭으로. ^^

구 : 오~ 세바섭 어떠세요? 
큰 : 오토가 너무 많아요. ㅜㅠ

구 : ㅠ_ㅠ
큰 : 신규유저가 크기엔 너무 힘드네요. ㅋㅋ
     그 외에 다른점은 혈맹가입하기 힘들다는거?
     렙제 나이 이런게 많더라구요.
     그래서....그냥 혼자 다닙니다. ㅋㅋ

 

 

구 : ㅎㅎㅎㅎ
     세바섭 공성전은 구경 좀 해보셨나요? ㅋ
큰 : 네 어제처음으로 해보았습니다.

구 : 느낌은 어떠신지?
큰 : 그런데 뭐 성혈분들이 같은팀이되어서
     길막하고 다른분들은 구경만 하고 아무것도 못하더라구요.
구 : ㅠ_ㅜ
큰 : 엣날처럼 싸움자체를 안한다는...

구 : 네..많이 변했죠.
큰 : 그래서 시간아깝다는 생각에 바로 사냥을..

구 : 호~
큰 : 그냥 세금받을려고 보조케릭으로 멍때리고 있는 느낌?
     리뉴얼 실패. 엣날처럼 스릴감이 없더라구요.

 

 

구 : 그럼 요즘엔 어떤것이 가장 재미있으신지? ^^;
큰 : 음..아직은 열렙중이라서.. 물폭탄 이벤트도 처음해봐서
     그저 전부 신기할뿐입니다. ^^

구 : 지금 리니지에 가장 필요한건 무엇일까요?
큰 : 오토 박멸.

구 : ㅜ_ㅠ
큰 : 그게 답인거 같네요.
     그리고 신규유저가 사냥으로 아덴모으기가 너무 힘드네요.

구 : ㅜ_ㅠ 세바섭엔 뭐가 필요할까요?
큰 : 세바섭은 제가봤을땐. 오크섭이랑 비교했을때 싸움이 별로..
     너무 한쪽으로 치우친 느낌이...

구 : 유저들도 점점 줄어드는거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큰 : 통제죠. ㅋㅋ

 

 

구 : 그럼에도 세바섭을 하시는 이유가 있으시다면? ^^
큰 : 스타제국 추천으로 인해...

구 : 스타제국님 감사해요!! ㅜ_ㅠ
큰 : ㅋㅋㅋㅋㅋㅋㅋㅋ

구 : 큰통치킨님이 바라시는 리니지가 있다면요? ^^
큰 : 신규사냥터에 아이템또는 아덴 수급을 조금 많이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아예 아덴을 못 모으네요.

 

 

구 : 큰통치킨님이 바라시는 세바섭이 있다면요? ^^;
큰 : 성혈처리
     성혈을 몰아내야할거 같아요. ㅋㅋ
     5.5 비율마추죠. ㅋㅋ
     성혈과반왕의..

구 : 히잌 괜....찮으신거죠!?
큰 : 저는 상관없어요.

구 : 오 쿨하시다. ㅋ
큰 : 어차피 수룡던전에 있으니 ㅋㅋ

구 : 정말 괜...찮으신거죠~?
큰 : 농담이구요. 솔직하게 말하는것이고 저도 렙이 높아지면
     당연히 성혈에 가입할수 있으니 당당하게 말하는것뿐이에요. ㅋㅋ

구 : 오~* 혹시 세바섭에서 이루고자 하시는것이 있으시다면요?
큰 : 일단 80렙 찍고 바로 성혈 가입할려구요. ㅋㅋ

구 : 지금의 성혈이요!???? 히잌!!!
큰 : 제3의 ㅋㅋㅋㅋㅋ

구 : 제3의 ㅋㅋㅋㅋ
큰 : 스타제국과함께 역모를 준비중이라는 ㅋㅋㅋ
     ㅋㅋㅋㅋ 스타제국을 중심으로 ㅋㅋㅋㅋ

 

 

구 : 스타제국님 이제 큰일났다 ㅋㅋㅋ
큰 : 괜찮아요. 이거 스타제국이 썼어요.

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 : 그럼 이제 공식질문 드려볼께요~*
     큰통치킨님에게 파닭이란!?
큰 : 우리가게에 없는메뉴~~
     (아!!!! 파닭이 없다니!!!! OTL)

 

 

구 : 큰통치킨님에게 스타제국이란~?
큰 : 초등학교때 부터 친구...
     가게직원.

구 : 헐~ 치킨님이 사장님이셨어 ㅋㅋㅋㅋ
큰 : ㅋㅋㅋㅋ갑과을관계..

구 : 큰통치킨님에게 세바섭이란!? ^^
큰 : 가게지루함을 덜어주는 곳?

구 : 큰통치킨님에게 공성전이란?
큰 : 다신참여안할곳

구 : 정말 마지막으로 NC에게 한마디!!
큰 : 오토...오토...오토...없에주세요.ㅠ
     나보다 더 쎄요. 오토가..ㅜ_ㅠ

구 : 정말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말 아무거나 해주세요. ^^
큰 : 큰통치킨 많이 시켜주세요. ㅎㅎ

 

 

구 : 오~ 정말 DC 해주셔야 함.
     리니지 유저면 30% DC 해주시는걸로 ㅋㅋㅋㅋ
큰 : 네 ㅋㅋ

구 : 30%!!?
큰 : 네 가능. 가능. ㅋㅋㅋㅋ

구 : 히히히히히히.. 흠흠...인터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__)
큰 : 네!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시네요. ^^

 

--------------------------------------------------------------------------------------------------------------

 

과연 해피엔딩의 주인공은 누가될것인지!?

 

더욱 더 축섭이 되길 바래보며 이상 구글마녀였습니다! ^ㅡ^/

 

 

그동안 도움주신 감사한분들!! 메르스 조심하세요!! 두번 조심하세요!! ㅜ_ㅠ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lIIlIIIllI , IlIIlIIIlII
IlIlIllllII , IllIIIlIII , 린생 , 퀀트 , 명천 , 데스나이트검 , 십 , 오야짱 , 샴푸 , 휴맨
쿠도신이치 , 임무 , 인천호텔 , 좁삐리 , 마음의빛 , 코구맹 , 불의대몽정 , 대두목 , 번개 , 뮨좀줘
부부장 , 난도 , 전레기러기 , 땀피 , 태산북두, 평경장, 상쾌, 박한별, 탄비, 풍령의활
녹십자, 꿈꾸는해골, 따르르르르릉, 바람의활v, 오빠O형남자, 정비공, 꿀힐, 충각단, 원룸, 혈
콘찌,장삼풍,YoLo,소속사,I1I111I1I,망우리,드, 공경, 혈왕, 부산김지연

드믛, 출발, 큰통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