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린생은 알 수 없음 [러쉬특집]

 

 

린생은 알 수 없음. 러쉬특집 [부제 : 하늘이 무너져도.....]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 구글마녀입니다!!! >_<!!

 

오늘은 러쉬특집으로 꾸며보았는데요!!

 

린생 2년차 이상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인챈트 경험!!!

 

당신은 성공적인 편이셨나요~?

 

여기 축데이 2장으로 7억을 버신 공경님과 꾸준한 러쉬로 10억 가까이 탕진하신 혈왕님의 이야기 좀 들어볼까요!?

 

그리고 가끔은 하늘이 무너져도....?

 

어제의 기쁨이 오늘의 정말이 되기도 하는 정말 알수 없는 린생 러쉬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_<!!

 

축데이 2장으로 7억을!???? 『공경』님과의 인터뷰~*

 

구글마녀 : 초대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지 패쓰해주세요. >_<!

공경 : 넵 ㅎ


구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_<!!
공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34살되는 김해사는 아이셋 딸린 유부남입니다.

 


구 : 오~ 김해사시는구나!
공 : 네 김해에서 9년째 거주중 입니다.

구 : 하루에 게임은 얼마나 하시는 편이세요~?
공 : 하루에 보통 평일은 2시간 주말은 3~4시간 정도 하네요.

구 : 세바섭에는 얼마나 계셨는지요? ㅎ
공 : 제가 고3때부터 세바서만 15년되었네요.

 


구 : 와! 대단대단!! 그야말로 세바인!! >_<!!
공 : 중간에 접었다가 폈다가...;;
구 : ㅋㅋㅋ 모두들 다시 펴곤하죠...^^


구 : 악몽의장궁은 어떻게 드셨어요? ^^;
공 : 두달전에 시간계정과 몽섬만 했거든요.
     제대로 하지는 않았구요. 게임을

구 : 제대로 하는 저는 구경도 못하는데 ㅜㅜ
     그럼 두달만에 바로득!?
공 : 그러다가 회사에서 몰래 점심시간때 악몽의장궁을 먹었어요.

 


구 : .....
    사장님께 전화한통 드려야겠어요...


공 : 7악몽을 만들어서 팔려구 축데이질을 한 10번은 한것같아요.

 


구 : 그런데 어쩌다가 러쉬하신거에요? ㅋㅋ
     9악몽까지는 따닥으루!?

 

공 : 7짜리를 처음에 판다고하니 귓이 오긴했어요.
     그런데 2~3천들 부르셔서...
구 : 아오! 장사꾼들!

공 : 결국 못팔고 다음날 축데이를 하나사서 자기전에 러쉬를 했어요.
     속성도 안바른 상태에서 제물없이 ㄱㄱ!

구 : 오옷!!
공 : 8이되더라구요.
     그러구 자기전에 또 팔려고 했는데 가격들을 너무 후려쳐서
구 : ㅎㅎ 잠은언제 주무실려공 ㅎㅎ
공 : 잠은 보통 12시전에 잡니다. ㅎㅎ
     그러다가 먹은지 3일째 축데이하나를 더 사서 발랐습니다.
     그땐 긴장이 좀 되길래 변신 후 활을 착용하고 모니터를 끄고
     발랐어요. ㅎㅎ

 

 

구 : ㅂㄷㅂㄷ! 아찔했겠는데요. ㅋ
공 : F5에 지정 후 따닥바른 후 모니터를 켜고 무한텔을 했네요.
구 : ㅎㅎㅎㅎㅎ 저도 해본적있는데 ㅋㅋㅋ
공 : 몹이 보이길래 화살이 나갈까해서 쏴보니 화살이 나가더라구요. ㅎㅎ
     그렇게해서 속성작업후에 9를 만들었어요.

 

 

 

 

구 : 결국 9악몽은 파셨나요? >_<
공 : 네 그다음날 올아덴 7억에 판매가 되었어요. ㅎㅎ

 

 

구 : 이번엔 좋은주인 만났나봐요. 와우!
     악몽의장궁도 특템하신거니까 축데이 두장으로 7억!! >_<!!
공 : 네 그런셈이죠. ㅎㅎ


구 : 그밖에도 8마족검도 띄우셨던데 바르시기전에 팁이나 노하우라도?
공 : 음...저는 주로 섭따후에 제물없이 바로 접하자마자 러쉬를해요.
     원래 8마족활도 그렇게 성공했어요. ㅎㅎ

 

 

구 : 저도 해봐야겠네요. ㅎㅎ
     혹시 러쉬중에 가장 큰 러쉬는 역시 악몽의장궁이었나요?


공 : 처음에 흑왕도가 나왔을때 9왕도 한번 성공한적이 있네요.
구 : 이쯤 되면 사기케인거죠? ㅎㅎ
      이제 곧 드라마도 시작하는데 공식질문으로 마무리해볼까요? ^^

      공경님에게 세바섭이란!? >_<!!


 

구 : 좋아요! 이어서 공경님에게 러쉬란!?


 

구 : 공경님에게 활요정이란!?
공 : 너무 단순해진거 같아요. 활요정 ㅜㅠ
     닥트리 뿐이랍니다. ㅜㅜ

 

 

구 :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


 

구 : 정말 마지막으로 NC에게 바라시는점이 있다면요!
공 : 지금은 올드유저들이 많이 남았는데 유저들 말에 귀좀 열어줘요.
      유저들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구 : 정말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말 아무거나 해주세요. ^^


 

구 : 저도 축하축하! ^^
     바쁘신데 시간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ㅜ_ㅜ
공 : 고생하셨습니다. ^^

 

 

 

하늘이 무너져도 .....   ..... 'ㅁ' ... 무너지면 그냥 패망.『혈왕』님과의 인터뷰~*

 

구글마녀 : 어서오세요. >_<!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지 패쓰하셔도 되구요. ㅎ
혈왕 : 네 ^^

 

구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왕 : 창원에서 bar를 운영하는 혈왕입니다!

 

 

구 : 세바섭하신지는 얼마나 되셨어요! ㅎ
왕 : 2004년부터 했어요.

 

구 : 그럼 11년차!! 활왕님도 세바인! >_<
왕 : 세어보진 않아서...
     도중에 많이 접었다 다시했다 수없이 반복을...

 

 

구 : ㅎㅎ 다 그렇죠. 뭐 ^^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많을꺼 같은데요. ㅎ
왕 : 네에~

 

구 : 역시 접는 주 이유는 러쉬!? >_<!
왕 : 그렇죠..홧김에...

구 : 지금까지 날린거 다 합치면 얼마나 될까요!? ㅜㅜ
왕 : 음..지금 가치로 치면 10억은 되겠죠? ㅎㅎ

구 :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눈물이 ㅜ_ㅠ
     날린거 중에 가장 후회되는 아이템에 있으시다면요? ㅎ

왕 : 그 당시 템들도 꽤나 비샀을테니...마갑주 시절
     6발라 마갑주 날린거하고 축9레이피어 날린거요.
구 : 아! 엣날엔 9레이면 다 끝났는데 ㅜㅜ
왕 : 네... ㅋ

 

구 : 최근에는요? ㅎ
왕 : 최근에는 소소했어요. 8용호갑 이런거..ㅋ

구 : 10억가까이 날리면서 뜬것도 있지요?
     설마 있으시겠지...설마...
왕 : 음 엣날에 10일도 한번 띠운거 말고는 특히 고가템은 없는듯...

구 : .....ㅠ_ㅠ
     러쉬하실땐 어떻게 바르시나요? ㅋ
왕 : 음 저는 인벤에 두고 용해제 몇번하는데


구 : 오 용해

왕 : 그거 있잖아요. 성공과 실패하면 갯수 다르잖아요..

 


구 : 네 결정체 ㅋ

왕 : 실패 4번이상 뜨면 바로 뙇!
구 : 올! 효과는용!? >_<!

왕 : ... 별로죠..ㅋ 결과는 패망입니다.

 


구 : ...

왕 : 러쉬는 안되요. ㅋ


구 : 러쉬를 준비중이신분들에게 한마디!?

왕 : 어버이날도 다가오는데 그 돈으로 부모님께 식사라도 대접 하시길..
구 : 부모님 사랑해요! ♡(뜬끔 고백!? ㅇㅅㅇ;;)

 

구 : 최근에 날리신건 8용갑하고 인형러쉬도 좀 하셨나요? ㅋ
왕 : 8용갑 지르면서 갖고있던 7셋도 다 질렀죠!!

구 : 오~ 그 7셋들의 운명은?
왕 : 다 날랐어요.

구 : .....
      .....

 


왕 : 인형은...슬퍼서...
구 :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ㅜ_ㅠ 어떡해..

 

 

왕 : 흑장로 인형도 4천에 구매했는데 ....
      떨어지고 나니 할맛이 안나요...
구 : 어떡해...ㅠ_ㅜ

혈왕님 싸이인형 소환!


구 : 오~ 이거 뽑으신거?

왕 : 7 포목으로 구입했어요.(다행히 7포목은 적은장수로 성공하셨다고..^^)

 


구 : 효과는 확실히 있던가요? ㅋ

왕 : 레벨업을 많이 못해서 아직 잘모르겠어요.
구 : 어떡해 ㅠ_ㅜ
     힘내세요! ㅎㅎ


구 : 공식질문으로 마무리해볼께요! ^^
     혈왕님에게 세바섭이란!?
왕 : 저에겐 소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해준 고마운 서버입니다.

 

 

구 : 혈왕님에게 러쉬란!?
왕 : 쥐약이요..

 

 

구 : 혈왕님에게 스턴이란!?
왕 : 저 나름 턴 잘넣어요. 로또로 ㅎ

 


구 : 혈왕님에게 국가대표란!?
왕 : 가족같은 혈맹인데..이번에 다 이전 가셔서..저는 안갑니다.
     세바를 지키렵니다. ㅎ
     가시는분들 다음 이전때 꼭 오시길..

 

 

구 : ^ㅡ^/
     끝으로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ㅋ
왕 : 외창많이 해서 죄송하구요! 살살 때려주세요! 특히 라인분들..

 

 

구 : 정말 마지막으로 NC에게 바라시는점이 있다면요! ^^
왕 : 자동 좀 제발 잡아주세요..저 노드상 수동인데 할맛안나요. ㅎ

 

 

구 : 정말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말 아무거나 해주세요!
왕 : 깝혈 사랑합니다! 다시 모입시다!

 

 

구 : 부디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
왕 : ^^

 

가끔은 하늘이 무너져도........

 

음..이건 제이야기인데요!

 

가끔 그런날있잖아요.

 

왠지 인챈트에 성공할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 마구마구 들면서

 

여기 저기 신호가 나타나는 그런날이요!

 

 

 

전 +5 파푸마력갑옷을 즐겨입고 사냥을 나가곤 하는데요. (훗 :D)

그날 따라 왠지 7이 뜰거 같은데 갑자기 7만 보이는 거에요!

 

 

 

떨어지는 아데나도 777 , 1777 !!!

아인하사드를 갑자기 봤는데 77% 남았고!!!

 

생각해보니 레벨도 77이고!!!!!

문득 시간을 보니 7시고!!!!

 

뭐 이쯤 되면 발라야 되는거 아니겠어요!?? 훗.

 

전 촉이 좋은 구글마녀니까요. ^^

 

망설임 없이 봉인해제 하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축젤을 구입해서 바르면~*

 

7파푸마력이 딱!!!!

 

.

 

.

 

.

 

.

 

.

 

.

 

.

 

.

 

.

 

.

 

.

 

.

 

.

 

 

 

 

 

..........

 

아시죠~? 하나 증발하면 아무것도 안보이는...'ㅁ'

 

반지 팔고....방어구도 다 날리고....남은 아덴 탈탈 털어서 이번엔 인형러쉬!!!

 

 

 

 

 

어차피 눈에 보이는것도 없고 거침없이 합성을 하면!!!

 

 

.

 

 

.

 

 

.......

 

 

그 동안 즐거웠습니다.

 

:D

 

 

 

 

 

 

 

 

 

 

 

 

ㅜ_ㅠ 다행히 싸이가 나와서 겨우 복구했네요. OTL

역시 린생은 알수 없나봐요. ㅜ_ㅠ

 

앞으로 러쉬는 자제하고 더 재미난 이야기들 많이 들고 오도록할께요~* ^ㅡ^/

(그런데 정말 원래 러쉬는 잘안하는데...그날따라 이상하게...OTL)

 

그 밖에 수동이 확실한 일반유저 분들~*

 

 

 

포즈잡아주시면 제가 알아서 찍어요. ^^

 

 

 

올투바님도 9무장검과 9수단을 한키에!! 히잌!!!

 

 

 

저도 그게 늘 궁금했는데....:D

 

 

 

상아탑 데몬!! 아쉽지만 득템은 다음에....^^

 

 

 

공성중에 그러시면.......찍어드려요. :D

 

 

 

ㅜ_ㅠ 언제 오실려구요....? ㅜ_ㅜ

 

 

 

금산님두 질린요. ^^

 

 

 

참 잘했어요! ^^

 

 

 

베리알님 돌발선언!!! 히잌!!! 그런데 전 알고있었어요! :D

 

 

 

훗! 훑홀훑홀홅홅님!! 잘 나왔지요? ㅋ

 

 

 

히잌! 어딜 도망가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ㅡ^/

 

 

 

무엇을요!? 저도 의금부님 데몬영혼석 먹는거 다 봄. ㅇㅅㅇ! 뽀지내나여! ㅋㅋ

 

 

 

단골손님 방울산님! ^^

 

 

 

장인 1장으로 +10오단을.....하우시스님.....개부럽 ㅠㅜ

 

 

 

^^ 시어인형 참 이쁘네요. ㅎ

 

 

 

.....데몬인형 다 봤거든요!? 흥!칫!뿡! ㅋㅋ

 

 

 

안녕파세요~* ㅋㅋ 일단 제시좀요.....'ㅁ';

 

 

 

오랜만에 탄비님~* ^^

 

 

 

마무리는 이전오신 지클린님이~* ^^

 

그 동안 도움주신 분들!! 행복한 가정의달 되시길 기원합니다~* ^ㅡ^/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lIIlIIIllI , IlIIlIIIlII
IlIlIllllII , IllIIIlIII , 린생 , 퀀트 , 명천 , 데스나이트검 , 십 , 오야짱 , 샴푸 , 휴맨
쿠도신이치 , 임무 , 인천호텔 , 좁삐리 , 마음의빛 , 코구맹 , 불의대몽정 , 대두목 , 번개 , 뮨좀줘
부부장 , 난도 , 전레기러기 , 땀피 , 태산북두, 평경장, 상쾌, 박한별, 탄비, 풍령의활
녹십자, 꿈꾸는해골, 따르르르르릉, 바람의활v, 오빠O형남자, 정비공, 꿀힐, 충각단, 원룸, 혈
콘찌,장삼풍,YoLo,소속사,I1I111I1I,망우리,드, 공경, 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