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1:1 데스매치 최강자는 누구!?

 

 

2015년 첫번째 1:1 데스매치 최강자는 누구!?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 구글마녀 입니다!! ^ㅡ^/

 

오늘은 저번주에 진행되었던 데스매치 이벤트 후기 특집입니다!!! >_<!!

 

황금같은 금요일 저녁에 진행했던 이벤트라 아무도 안오시면 어쩌나 걱정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셔서 더 재미있었던 이벤트가 되었던거 같네요. ^^

 

초대에 응해주신 모두가 챔피언이십니다!! >_<!!

(역시 세바섭 유저분들은 센스에 매너까지 쵝오!! >_<!!)

 

이어서 자세한 대전현황과 우승하신분과의 인터뷰 정리해 보았습니당. :D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대전결과!!

 

 

공정한 진행을 위해 1:1 데스매치는 진주금지! 물약은 고주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D

 

 

시작은 전사 어깨동무님과 기사 쫑말이님이 스타투!!!

 

 

어깨동무님도 쎄셨지만 그래도 전사보단 기사이신 쫑말이님의 승리를 예상하였지만!

 

 

치열한 접전끝에 전사이신 어깨동무님의 승리!!!!

 

 

어깨동무님 1연승!!! 이어서 전설쿵님의 도전!!!

 

 

반짝반짝 도는 카배에 스턴까지 전설쿵님의 위협적인 공격에도 전사 락의 힘으로!!

 

 

어깨동무님의 2연승!!!! ㅇㅅㅇ;;; 전사 클래스가 이정도였나요!? ㅇㅅㅇ;;;

 

 

이어서 전설짱님의 도전!!!!

 

 

이번만큼은 전설짱님의 승리를 예상하였지만 어깨동무님의 3연승!!!

 

 

의외의 어깨동무님의 3연승에 최초 전사케릭 우승자분이 나오시나 하던 찰라 다엘 빌튼님의 도전!!

 

 

이번에도 4연승을 하시나 싶었는데 빌튼님의 승리!!! 역시 대세는 다엘인가요~? ^^;

 

 

이어서 다엘 거대님의 도전이 있었지만 빌튼님이 승리하며 2연승!!!

 

 

계속 이어지는 다엘님들의 도전!!

 

 

이번엔 멘체스터시티님의 도전!!! 이도류 VS 크로우!!!! 이번에도 빌튼님의 3연승!! >_<!!!

 

 

이어서 햇슈님의 도전!!! 접전끝에 빌튼님의 4연승!!! >_<!!! 히잌!! 다엘 사기당!!! >_<!!!

 

 

이어서 불요정 칼잡이님의 도전!!! 과연 빌튼님을 넘어설수 있을지!!!

 

 

칼잡이님의 이레가 성공적으로 들어가면서 접전끝에 칼잡이님의 승리!!! >_<!!

 

 

이에 맞서 정릉님 도전해 보았지만 칼잡이님의 2연승!!!! ㅜ_ㅠ

 

 

이어서 베리알님도 도전해 보지만 화려한 이펙으로 멋지게 칼잡이님의 3연승!!! >_<!!

 

 

이때 나타난 새로운 불요정 혈님!!! 불요 VS 불요!!! 스샷을 다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ㅜ_ㅠ

오랜혈전 끝에 혈님의 승리!!! >_<!!! 히잌!!!!

 

 

이어서 물요정 가요님의 도전! 도전!!!! 오옷!!!

 

 

이번에도 상당히 오랜시간 접전끝에 결국 혈님의 승리!!! >_<!!!

 

 

이어서 새로운 도전자분들의 줄이은 도전!!! >_<!!!

 

 

영어님도 이기면서 혈님 순식간에 3연승!!! >_<!!!!

 

 

드디어 등장하신 흰곰님!!! 유일하게 법사케릭으로 참여해주셨어요!! ㅜ_ㅠ

저도 법사인지라 열심히 흰곰님 응원해 보았지만 혈님의 4연승!!! ㅜ_ㅠ

 

 

이어서 서큐님의 도전!!!!

 

 

데스매치 경기중 가장 긴장감 넘치는 경기였던거 같네요. ^^

 

 

한치의 물러섬도 없었던 혈님과 서큐님!!!! >_<!!

어느분이 이기시나 조마조마했었는데 정말 아슬아슬하게 혈님의 승리!! >_<!!

 

 

이미 공지했던 시간이 넘어가서 혈님의 우승확정이었지만 폭약님의 도전도 흥쾌히 수락!!

 

 

마지막 혈 VS 폭약!!!! 마지막까지 혈님이 승리하며 최종 우승!!!! ^ㅡ^/

 

 

 

초대장만 100장정도 뿌렸었던거 같은데 초대에 응해주신분들

모두 매너있게 관전 및 1:1 해주셔서 정말 정말 재미있었던 이벤트가 되었던거 같네요. ^^

 

가능하면 데스매치 이벤트는 계속해서 열도록 하겠습니다. >_<!!! 2월달 데스매치도 기대해주세요!!!

 

이어서 우승자 불요정 혈님과의 인터뷰!!!

 

우승자『 님과의 인터뷰. ^^

 

Q&A로 표시했던 부분이 보기 불편하시다는 분이 있어서

구(구글마녀)

혈님은 혈 ^^

이렇게 표시하였습니다. >_<!!

----------------------------------------------------------------------------

 

 

구 :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

혈 : 어지간하면 다 대답할꼐요 ㅎ

 

 

구 : 아싸 약속하신거임 ㅋ

혈 :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살 건강한 남자입니다!!

 

구 : 세바섭에 계신지는 얼마나 되셨는지요?

혈 : 마지막 섭이전 풀릴때 왔으니까....

몇개월 안댄거 같은데요..

 

구 : 아 역시 혈님처음 뵙는데 너무 쎄셔서 당황했어요!

혈 : 과찬이십니다..

 

구 : 요정 키우신지는 얼마나 되셨는지요?

혈 : 오늘도 죽었어요 ㅜㅜ

 

구 : 그럴리가!! 맙소사!! 사기케릭인데!!

혈 : 이케릭 뿐만 아니라...

원래 제가 세바섭에서 2002년도에 시작했거든요

 

구 : 오 원래 세바분이셨네요 ㅎ

혈 : 근데 섭이전이라는 서비스가 생겨서

친구들이랑 이전가고 애들은 접고 저는 여기섭에 아이디가 있어서

마지막으로 오게 되었네요

 

구 : 잘오셨음 이제 다시가지마세요 ㅜㅠ

 

 

혈 : 갈 생각도 없어요...

 

구 : 궁금한게 너무나도 많은데요 ^^;;

혈 : 네네~~

 

구 : 혹시 세바섭 요정 1위이신가요!? >_<!!

곤란하시면 패쓰하셔도 되요 ㅋ

혈 : 음..

요정 1위는 맞습니다~

 

구 : 쿨하시당

와 대단대단 >_<

 

 

혈 : 아니에용

 

구 : 혹시 검은 역시나 10데불검!? ㅎㅎ

혈 : 부끄럽지만 예....

 

 

구 : 그게 왜 부끄러우세용 ㅜㅜ

역시 혈님은 사기케릭이셨군요!! ㅎㅎ

불요정키우시면서 가장 힘드신점이 있었다면요!?

혈 : 카베기사랑 싸울때가 가장힘들구요...

데페 락 전사는 말할것도 없구요..

하지만 불요정만의 장점이 많기때문에 뎀딜 하나는

어느 격수 못지않다고 생각합니다~

 

구 : 오 앞으로도 쭈욱 불요정에 올인하시나요!? ^^;;

혈 : 뭐 추후에 업데이트가 관건이긴 하지만

쭈욱~ 갈수있도록 하려구용 ㅎㅎ

 

구 : ㅎㅎ 정해둔 목표레벨은 혹시 있으신가요? ^^;

혈 : 이번주 낚시 이벤때문에..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우선은 86은 찍으려고 하고있어용~

 

구 : 와 86!!
말나옴긴에 이번 성장낚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혈 : 사무실을 죽이는 거에는 찬성하는데 너무 캐쉬템이 난무해서 허리 휘겠네요 ㅜㅜ

구 : ㅜㅜ

 

혈 : 그래서!

성정낚시는 안할겁니다!

 

구 : ㅎㅎㅎㅎ

요정키우시는 입장에서 칼요정이 더 좋으신지 활요정이 더 좋으신지 ㅎ

혈 : 음..

각자의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전 못먹어도 불요정입니다. ㅋㅋ

 

 

구 : 불요정분들에게 팁하나 주신다면요!? ^^;;

혈 : 불요정은 뭐 없습니다. 기사 전사는 좀 피하시구요 ㅜㅜ

 

구 : 치~ 다 이기셨으면서~ ^^;;

혈 : 이레켄 에싸가 답인듯...

운이 좋은거였어요.

서큐님 쎄시던데...

 

구 : ㅎㅎ 금요일 늦은시간까지 참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혈 : 아니에용~

 

구 : 바쁘실텐데 공식질문!

혈님에게 세바섭이란~? ^^;

혈 : 타지생활 하다가 다시 돌아온 고향같은 서버?

 

 

구 : ㅜㅜ 다신가지마셔요 ㅜㅜ

혈 : 세바섭이 젤 핫하다고 자부합니다!

 

구 : ㅜㅜ 혈님에게 필드란~? ^^;

혈 : 이레/에싸 셔틀... ㄷㄷㄷ;

 

구 : 헉!! 혈님이요!! ㄷㄷ;;

혈 : 네. ㅋㅋ 그게 그나마 전투에 도움이 마니 되는것 같아요.


구 : 오 대단! 혈먼저 생각하시다니 ㅜㅠ 혈님에게 1:1 데스매치란~? ^^;
혈 : 음...또 하나의 이벤트?

 

 

구 : 참가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 ㅜ_ㅠ
혈 : 아니에요

영광입니다! 인터뷰 해서 ㅋㅋ

(사실 제가 더 영광 ^^;)

 

구 :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말 아무거나 해주세요 ^^

혈 :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건 적혈분들이나 저희혈 / 동맹분들 쌈하는데

겜 하면서 감정 상하면서 쌈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구 : 역시 매너 짱짱 혈님!!

혈 : 어짜피 스트레스 풀라고 게임하는건데 스트레스 쌓으면서 겜 안하셨으면 합니다. ^^

 

 

구 : 깔끔한 마무리~ ㅎㅎ

혈 : 이상입니다~

 

구 : 헤헤 감사드려요 ^^

대부분의 궁금증이 풀렸답니다. ^^;

 

 

구 : 헉!!!

 

혈 : 난 딴돈의 반만 가져간다!!!

 

구 : 물약값도 많이 나가셨을텐데 ㅜㅜ 멋지다!!!!

혈 : 사실 타짜 패러디입니다. ㅋ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ㅡ^/

 

 

숲속근육맨님! 다음엔 꼭 참가해주세요! ^^;

 

 

가드섭도 곧 서버지기분이 나타나시길...ㅜ_ㅠ 그런데 참아도 안생기면 세바섭 오세요!! ^^;

 

 

내기도박하면 제가 1빠로 신고할꺼에요!! ㅎㅎ

 

 

설마 데스매치때문에 렉생긴건 아니겠죠!? 에이~ 50~70분정도 밖에 안되었던거 같은데~*

 

 

데스매치 끝나고 아지트에서 햇슈님과 꿈꾸는해골님~*

 

 

상아탑에서 마물캐다 향해님 찰칵찰칵!! ^^

 

 

안녕하세요!! 굿잡님~* 세바섭 잘오셨어요!! 굿잡!!! ^^;

 

 

옥탑방님 아니었으면 마물캐다 성당갈뻔....ㅠ_ㅜ

 

 

2월 28일!! 클래스별 데스매치를 열어볼까합니다!!! >_<!!

추후 공지를 기대해주세요!! ^^

일단 2월 28일(토)은 군주대전!!!! >_<!!! 커밍순!!!!

 

 

희망반지님 레이드에서 숨결득템!!! ㅇㅅㅇ!!!! 히잌!!! 묵지빠 이벤트 가나요~*

 

 

 

그런데 인벤창에는 풍령의반지가 ㅜ_ㅠ 그럼 그렇지 OTL

한줄 미끄러져서 숨결은 다른분에게~* ^^;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분들!!! >_<!!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lIIlIIIllI , IlIIlIIIlII
IlIlIllllII , IllIIIlIII , 린생 , 퀀트 , 명천 , 데스나이트검 , 십 , 오야짱 , 샴푸 , 휴맨
쿠도신이치 , 임무 , 인천호텔 , 좁삐리 , 마음의빛 , 코구맹 , 불의대몽정 , 대두목 , 번개 , 뮨좀줘
부부장 , 난도 , 전레기러기 , 땀피 , 태산북두, 평경장, 상쾌, 박한별, 탄비, 풍령의활
녹십자, 꿈꾸는해골, 따르르르르릉, 바람의활v, 오빠O형남자, 정비공, 꿀힐, 충각단, 원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