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룸티스는 축 8푸귀를 남기고......

 

 

룸티스는 축 8푸귀를 남기고......[부제: 하지만 우리는 안되니 러쉬금지요. OTL]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서버지기이자 일반유저 구글마녀 입니다!!! >_<!!

 

2015년 첫 소식은 +8 축복받은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인챈트에 성공한 평경장님의 대박 소식으로 시작할까 합니다. ^ㅡ^/

 

사실 인터뷰는 작년에 했지만 ^^;; 룸티스가 가기전에 기사올리면 여러사람 피볼듯하여 자제 하였습니다..'ㅁ';;;

 

다들 아시겠지만 이제는 푸귀 판매가 종료 되었다지요!? ^^; 혹시라도 욕심내서 러쉬하지마셔요!!!

 

러쉬는 패망의 지름길!!! ㅜ_ㅠ 벌써 푸귀값이 상당히 올랐네요. OTL 지금의 푸귀에 만족하시길 바라며!!

 

어찌되었던 축 8푸귀를 띄우신 평경장님을 만나볼까요!? ^ㅡ^/

 

 

8푸귀의 주인공 평경장님과의 인터뷰!!

 

 

 

[이것이 축 8푸귀!!! 'ㅁ';;;;; 히잌!!!! 탐나네요....'ㅇ'!]

 

 

Q. 안녕하세요!

바쁘신데 시간내주셔서 감사드려요! >_<!!

곤란한 질문은 언제든 패쓰해주셔도 되구요!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욧! >_<!!

 

A. 저는 대구에 살고 있는 30대 입니다.
성별은 남자입니다.

 

 

Q.  오 대구분이셨구나 ㅎ 평경장님을 인터뷰하다니 맙소사 ㅎ

세바섭에서 계신지는 얼마나 되셨는지요 ㅎㅎ

 

A. 2005년부터 리니지를 아는 지인을 통해서 시작하였습니다.

 

 

Q.  와!오래되셨네요. ^^ 벌써 10년 >_<!!

뼈속까지 세바인!! ㅎㅎ

 

A. 원래는 법사케릭을 하고있었습니다.

클래스는 전향했어요. ^^

 

 

Q.  아...지금은 기사신거죠!? ㅎ

 

A. 네

 

 

Q.  역시 리니지는 기니지인가요 ㅜ_ㅠ

법사에 비해 기사가 좋은점이 있다면요!? ㅎㅎ

전법산뎅 ㅜ_ㅠ 법사 갈수록 암울 ㅜ_ㅠ

 

A. 법사는 엠탐이 필요하고 미티어를 습득하지 못해서

턴사냥 밖에 할수가 없어서 너무 지루해서 레벨업 포기했습니다. ㅋ

 

 

Q.  ㅎㅎ 지루하긴하지요 ㅎㅎㅎ

본론으로넘어가서 최근 8푸귀를 띄우셨다고 들었는데요!

푸귀는 몇상자만에 띄우신건지요? ㅎ


A. 갯수가 몇개 들었는지 기억은 나지가 않네요

대략 400상자 정도 들어간듯 생각이 듭니다.

 

 

Q.  오 그럼 대선방인듯요!!? >_<!!

부럽당 ㅎㅎㅎ

8푸귀 띄우신 경로가?

 

A. 기사 케릭을 하려면 우선적으로 필요한게 푸른빛 귀걸이입니다

 

 

Q.  그렇죠 돌격대 기사는 더더욱 ㅜ_ㅠ

 

A. 그래서 처음엔 푸귀 나올때 걍7푸귀를 만들었습니다.

처음 푸귀 이벤트 할때...

 

 

 

Q.  오 7푸귀도 대박인데 ㄷㄷ

 

A. 그러나 거기에 만족을 하지 못하고 그 7푸귀를 러쉬를 했습니다.

결과는 인벤창에 없더군요....;;;

 

 

Q.  ...

A. 그래서 한동안 또 게임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스냅퍼 룸티스 이벤을 다시 한다는 소문을 듣고

축 5짜리 푸귀나 하나 만들어서 쓰자고 다시 러쉬를 하였습니다.

 

 


Q.  ㅎㅎㅎㅎ

A.  축 5짜리는 쉽게 뜨는구나...

 

 

Q.  헐 그러다 돌맞아영 >_<!! 5도 안떠요 ㅎㅎ

A. 잠시 쓰다가 혈에 형님이 축6짜리를 쓰고 계시더라구요.

 

 

Q.  혈에 쎄신분들이 많으신가봐요 ㅎㅎ

A. 그래서 주문서 한장 바르니 6이 뜨네요.

 

 

Q.  아 저도 바르고 싶어져요! >_<!!

A. 그리고 봉인 하고 쓰고 있다가

제가 원래 러쉬를 잘 하는 편이라

얼마 지나지 못해 또 푸귀가 눈에 거슬리더군요

그래서 또 주문서 한장 발랐습니다.

 

 

Q.  wow!

A. 축7푸귀가 떳습니다.

 

 

Q.  >_<!!

A. 그리고 한동안 게임을 조금씩 하다가

아프리카 티비 방송을 보고있었습니다.

어느 타 비제이 푸귀 러쉬방송을 하더라고요

7푸귀 만들어서 축 7푸귀 만든다고;;;

결과는 축 7짜리 만들더군요...

 

 

Q.  허곡

A. 금액은 상상을 초월하더군요...ㅋ

그리고 몇일이 지나서 일도 바쁘고

렙이 저랩이라 고민을 좀 했습니다.

러쉬병이 도졌습니다 ㅜ_ㅠ

캐쉬템이 너무 많이 나와서

리니지 회의를 좀 느끼고 있었습니다.

일을 마치고 오랜만에 리니지 접속을 다시 하였습니다.

그리고 리니지 홈피 들어가 봉인을 풀었습니다.

게임을 조금 하다가 피곤해서 들어가려다가

먼저 붉귀 축5짜리 질렀습니다.

 

 

Q.  앜

A. 날아가더군요

ㅡㅡ

 

Q.  ㅜ,.ㅠ

6잘 안뜨더라구요 ㅜ_ㅠ

A. 그래서 혈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Q.  헉 무슨인사!! 작별인사요!!?

 

A. 축 7푸귀에 주문서 한장 클릭 후 모니터를 끄고 눌렀습니다. ^^;

그리고 바로 집으로 갔습니다.

없으면 접으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ㅋ

 

 

 

 

Q.  ㅎㅎㅎ

A. 그리고 다음날 모바일 리니지 마이 케릭터

검색하는데 푸귀가 보이더라구요!

 

 

Q.  !

 

A. 이거 내가 안질렀나??

 

 

Q.  ㅎㅎ

A. 이러면서 푸귀를 클릭하니 축 8푸귀가 되어있습니다.

 

 

 

Q.  대박 ㅋ

지금은 만족하시나요!? ㅎㅎ

A. 저도 이렇게 될줄 정말 몰랐는데...

 

 

Q.  ㅎㅎ

A. 리니지 하면서 이런 기쁨도 한번 느껴 보는거 같습니다.

 

 

Q.  빨간 물약하나에 피가 얼마나 차는지요. ㅎㅎ

A. 물약 회복율이 22% 입니다.

그리고 방어가 4방입니다.

 

 

Q.  헐 사기귀걸이다. ㅎㅎㅎ

만족하시지요!?

이제 더 갈때도 없음 ㅋㅋ

 

A. 네 대만족이죠. ㅎㅎㅎ

그리고 어제 다시 붉귀가 없어서 아 붉귀 'ㅁ';;

붉귀 10상자 사서 축 5붉귀 만들었습니다. ^^

 

 

 

 

Q.  'ㅁ';; 원래 축케인듯요. ㅋ

A. 그리고 리니지 홈피에 케쉬티 두장도 9티가 떳습니다 ^^

 

 

Q.  이제 평생 하셔야할듯. ㅋ

바쁘실텐데 공식질문으로 마무리해볼께요. ^^

평경장님에게 세바섭이란!? ^ㅡ^/

A. 친구 같은 가족같은..그런 섭인듯 생각이 듭니다.

 

 

Q.  평경장님에게 8푸귀란!? ㅎㅎ

A. 다른섭을 가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내 인생 리니지 최고의 득템? 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더 이상 인첸이 불가능 합니다. ㅋㅋ

>_<!!

 

 

 

 

 

Q.  평경장님에게 NC퀘시템이란!? ㅎ

A. 요즘은 무분별한 케시템이 너무 많이 나와서 혼란스러울때가 많네요.

 

 

 

Q.  평경장님에게 타짜란!?

A. 손대지 말아야 할 늪? ㅋㅋㅋㅋ

 

Q. ㅋㅋㅋㅋㅋㅋ

좋은가르침 감사 ㅋㅋㅋㅋ

A.  참고로 전 도박을 하지 않습니다. ^^;

 


Q.  마지막으로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셔요!

A. 리니지가 사향성 게임이란건 알고 있으나 유저들 생각을 조금이라도 해주는

GM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Q.  정말 마지막으로 하고싶으신말 아무거나 해주셔요. ^^

A. 관포지교 혈맹 다들 건강하시고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세바섭 모든 유저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제 열렙 해야겠습니다. ㅋㅋ

 

 

 

 

Q.  아침부터 귀한시간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A. 오늘도 좋은하루 되셔요! ^ㅡ^/

 

 

다시한번 당부 드리지만 룸티스의 귀걸이 판매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혹시 내 푸귀가!?? 이런 생각 절대 하지마시옵고 만에 하나라도 8푸귀가 될 확률은 매우 희박하고

대단히 높은 확률로 푸귀가 사라짐과 동시에 멘탈이 붕괴되고 빡쳐서 결국엔 본장비에 손을되고

결국엔 아래 사진처럼 될 터이니

절대 절대 봉인해제 하지 마시옵서서....ㅜ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