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꽃비가 떠난 세바스챤 공성전.



꽃비가 떠난 세바스챤 공성전.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입니다. ^ㅡ^/

이번엔 오랜만에 공성전 소식입니다! >_<!!

떠돌던 꽃비의 이전설은 사실이 되어 꽃비님들과 울랄라님들은 모두 서버이전을 하였고.

예상했던대로 반왕 똘기님들은 순식간에 3성통일! 다시 세바라인으로 일어섰습니다.

이번주 역시도 무난하게 3성 모두 수성 성공하였네요.

자세한 이번주 공성현황입니다! ^ㅡ^/


2014.10.26 공성결과.




기란성

중국형아들
[2주 연속]

단 한번의 전투없이 수성성공!


켄트성

 똘기형아들
[3주 연속]

붉은기사단과 돌풍님들 돌파 시도해 보았지만 똘기님들 무난히 막아내며 수성성공!

오크성


단결라인
[2주 연속]

돌풍님들의 몇차례 공격이 있었으나 소규모 전투끝에 똘기님들 수성성공!


오크성 공성현황.




공성시작 초반 별 다른 전투없이 쭈욱~




세바 유일 반왕 돌풍님들 돌파시도!! 하지만 인원수에서 밀리며 회군.




큰 이변없이 똘기님들 수성성공!


기란성 공성현황.




붉은기사단도....구경꾼도....반왕도.... 아무도 없었던 기란공성...




너무 조용해서 깜찍한여학생님과 소소한 일탈 :D


 

공성종료 후 엠창렬 , 십창정님과 함께. 꽃이 무려 3개!!!

 

켄트성 공성현황.




의외로 많은 붉은기사단분들의 돌파 시도가 있었지만 똘기님들 수성성공.




돌풍 젠더님의 독려로 재차 돌파시도해보았지만 실패.




당분간은 똘기님들의 3성통일은 지속될듯 합니다.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ㅡ^/





후원해주신 500,000 아데나는 모아서 데스매치 우승상금으로 쓸께요. :D




안녕하세요~* 별빛베기 좋은날씨에요. ^ㅡ^/


 


깔끔한 매너의 초설란지기님~*




사랑스런 렐님~* 헤헿 이번엔 잘 찍었어요. 헤헿




흑왕님도 찍어드렸어요!! 이번주도 세금은 없네요. ㅜ_ㅠ




마지막 울랄라! 울랄라리치님!!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세바에서 놀아요! :D




이번엔 가운데로 잘 맞추어보았어요! :D




상쾌님도 멋져요! >_<!




그래도 카오되시면 어떻게해요. ㅜ_ㅠ




헤헷! 세바는 축섭이니까요~* >_<!!

 



마물캐기에 최적화 되어있을뿐이에요. ㅜ_ㅠ




훗! 잡았다 거미님! 안녕하세요. ^ㅡ^/




타님 안녕하세요~* 티님하고 자꾸 헷갈려요. ㅎㅎ




NC는 강촐만 주더니 결국 탈락을하는데.....(이벤트 끝났어요! :D)




하딘 함께하신 분들하고 찰칵!
(하딘 리뉴얼은 언제 할런지.. ㅠ_ㅜ)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 분들. ^ㅡ^/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 , 빛나는포리 , II1II1III11I , I1II1III1II ,
I1I1I1I111II , I11III11I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