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러쉬의 끝판왕! 9금날의 주인공! 그녀행복님을 소개합니다. ^ㅡ^/

 



러쉬의 끝판왕! 9금날의 주인공! 그녀행복님을 소개합니다. ^ㅡ^/




안녕하세요!! 세바스챤 일반유저이자 서버지기인 구글마녀입니다~* ^ㅡ^/

오늘은 인챈트 끝판왕!!!

러쉬유단자 특집!! 그녀행복님을 소개해볼까해요!! >_<!!

5금날에 축젤바르는것도 감히 상상히 안가는데 -ㅁ-;;
(네....사실..저 ...가난해요..ㅠ_ㅜ 이미 다 알고있는듯여!? ㅇ_ㅇ!?)

7금날도 아니고...8금날도 아니고....무려 9금날이라니!!!

한약님의 제보를 받고 바로 취재에 나섰습니다!!! ^ㅡ^/

러쉬 유단자 그녀행복님~*




한약님의 제보로 시작된 인터뷰!!!
(모닝제보 감사드려요!! >_<!)




 

Q. 일단 축하드려요 ^^

A. 감사합니다.

Q. 사진한장 찍을까요~?
세상에...-ㅁ-;



(하아 운이좋았습니다. :D)

Q. 우선간단한 자기소개좀 해주셔요 >_<
곤란한 질문은 패쓰하셔도 되구요 ^^
A. 네 ^^
경기도 성남사는 20대 중반의 대학생입니다~


Q. 허걱 젊은피시네요 ㅎㅎ
그래서 강심장이신건가 ㄷㄷ;
A. 하아..도전정신이라고 할까요?


Q. 세바섭에는 얼마나 계셨는지요? ㅎㅎ
A. 전에 1년정도 있었다가 잠시 서버이전 갔다 다시온지 3달 되었어요..


Q. 오 다시 돌아오셨구나!! 환영합니다!! >_<!!
A. 네 다시 돌아왔는데 득템이 하나도 없었다는..ㅜㅜ


Q. 헉!! 그래도 9금날!! ㅜ_ㅠ
그럼 본격적인 질문 드려볼꼐요 ㅎㅎ
A. 네넵!!! ㅎㅎㅎ


Q. 9금날 띄우신 경로가 어찌되시는지요? ㅎㅎ
바로 9금날 ㄱㄱ?
A. 아닙니다..그전에 많은 일들이..


Q. 헉 역시나 ㅠ_ㅠ
날리신게 있다면...?
ㅜ_ㅜ
A. 8데블 6린드인내 8타라스장갑 8지식부츠 8완력부츠에 아덴 8억정도 날렸네요 ;;


Q. 8지식부츠 ㄷㄷ;; 전아직도 7신부 ㅠ_ㅠ
허억!! 그럼 금날은 8구매하셔서 9로?
A. 아녀 마지막에 7금날이 8이 됐습니다.


Q. 헉 7금날에 바르실 생각을 ㄷㄷㄷ;;
A. ㅎㅎㅎ


Q. 7금날이 대략 2~3억으로 알고있는데 ;;;
8금날도 대박인데 9금날이면 ㄷㄷ;;
9금날은 파실생각이신가요? ^^;
A. 네 8금날도 팔려고 했는데 안팔려서..
 9금날은 산다는분이 몇분 계셔서 연락중입니다. ㅎ
(9금날 구매의사있으신분은 그녀행복님에게 편지나 귓말 ㄱㄱ)


Q. 이제 더 이상은 바르지마세요 >_< 제가 더 홍보해드림 ㅋㅋ
절대 바르지마요 ㅜ_ㅠ
A. 캬!! 네 이제 러쉬는..ㅠ_ㅜ 러쉬하지마세요..ㅎㅎㅎㅎ


Q. 9금날 뜨셨을때 기분을 한줄로 표현하자면요~? ㅎㅎ
A. 음...


Q. 상상이 안되네여 9금날이라니 -ㅁ-;;
A. 할말을 잃었네요..이렇게 대박템은 처음이라...
타수님이 9린드 성공했을 때 어떻게...라고 생각했는데..저도 성공이네요 ㅎㅎ
타수님 보고계시죠? ㅋㅋ


Q. 헤헤 메인갔으면 좋을텐뎅 ㅎ
그녀 행복님에게 세바섭이란~? ^^
A. 정이 많은 서버같아요.
다시 돌아온 이유도 그런 이유에요 ㅎㅎ
저희혈이 그래서 이유...아 죄송합니다.


(가입상담은 그녀행복님에게 :D)


Q. 오 용케 다시 들어오셨네요 ㅎ 세바섭은 빨리막히는데 ㅎㅎ
그녀행복님에게 9금날이란!? ㅎㅎ
A. 제가 착용할 수 있는 가장 비싼템? ㅋㅋ


Q. 올 ㅎㅎ
정말 마지막으로 그녀행복님에게 러쉬란!? ㅎ
A. 러쉬는 하면 본전아니면 손해인데 술처럼 안할수가 없는거 같네요.


Q. 허각! 행복님은 그런데 본전아니고 대박인거 같은데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8금날 날라갔으면....
아생각만해도 끔찍 -ㅁ-;;
ㅎㅎㅎ
A. ㅎㅎㅎ

Q. 세바섭 유저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_<!!
A. 제가 전에 서버지기로 알고 계신분이 많던데 이전온지 3달됐습니다.


Q. 아~서버지기셨어요! ㅎ
A. 서버지기 아니였습니다 ㅜㅠ
아이디 때문에 그렇게 알고 계신분이 많네요...


Q. 정말 끝으로 NC에게 바라는점이있으시다면요 ^^;;





ㅠ_ㅠ 모두의 바램이 아닐지 ㅜㅜ

 



오늘은 여친님과 연극보러 가신다구...
마지막에 이런 극악무도한 멘탈붕괴 멘트를...-ㅁ-+




마무리는 염장샷으로.......세바섭 모든 솔로분들에게 바칩니다. (__)

 
헉.. 다시봐도 짜릿 >_<!

 
그 외 수동이 확실한 세바유저분들~* ^ㅡ^/





쓰버님 전 그냥 가난한 법사여요...지존법사는 아래 흰곰님이..ㅠ_ㅜ




제지법사의 위엄...흰곰님 정말 탐나요...
아..무무ㅜ물론..지팡이말고...땅에떨어진 아데나요...☞☜;;




안녕하세요 방축님~ ^ㅡ^/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 ㅠ_ㅜ
심심해서 그냥 방황하고 있었어요.......☞☜;;




알앤비쩌는 알앤비황제님의 김치. :D
이왕이면 알앤비버전으로 해주시지 ㅋ




가렌 뽑으셨나요~? ㅎㅎㅎㅎ
저도 뽑았는데 글쎄!!!....



카베님이 카베먹으면 정말 재미있게 카베먹은 인터뷰할수있겠다. 생각했는데..
카베님이 카베 못먹고...아무도 카베를 먹지못해 슬펐던 린드레이드..




친절하신 도깨비대왕님 ^^




제기사 단골손님 뽀헷님~* 뽀헷~*




린드 레이드분들과 함께~*


그 동안 도움주신 정말 정말 감사한 분들. ^ㅡ^/

꽃대통령, 명천, 쥬별, 라초아, 애교보스, 패도, 햇님과요정, 뱅크, 기사, 아크찍자
 김태희, 부릅, 최엄지, 니봉알, 
꽃단법난, 흑마법사우드, 제수 , 쇼쿠닉 , 쭈작 , 능림무제 ,
윈드라이드 , 마법소녀랑 , 빔 , 포노스투사, 
악령제단 , 은빛간다 , 그녀행복